베트남 호치민 여행 롯데레전드호텔사이공(Lotte Legend Hotel Saigon) 후기1 #객실

2018. 7. 10. 20:34여행정보/2018년

반응형

 

남편과 함께한 베트남 호치민 여행!

우리의 지인 현웅오빠가 호치민에 있기에

오빠 본다는 핑계로 남편의 휴가를 이곳에 투자하기로 하였다(대만도...ㅋㅋ)

우리가 묵은 곳은 롯데레전드호텔사이공(Lotte Legend Hotel Saigon)이다.

 

처음에 우리의 지인 현웅오빠가 묵을만한 호텔 다섯군데를 보내줬었다.

네군데는 오빠의 지인이 묵었거나 가격대비 괜찮은 곳이고

조식도 괜찮다고 얘기하는 곳이라고..

그리고 마지막 다섯번째 롯데레전드..

이곳은 수영장 있고 조식 맛있고 넓고 쾌적하지만 비싸서

좋아할지 안할지 몰라 그냥 리스트에 넣어 놓았다고.....ㅋㅋㅋ

 

롯데레전드는 그당시 3일 묵는데 50만원정도 예상되어서

일단 빼놓고 나머지 네 호텔을 비교해 보았는데

자꾸 레전드 호텔이 눈에 밟히는건 무슨이유....ㅋㅋㅋㅋ

 

며칠을 아고다에서 검색 또 검색

할인 쿠폰 검색 또 검색

그런데 어느날.. 주말이었나?? 주말 특가로 41만원에 딱 나왔는데

내 손은 벌써 남편 카드를 꺼내서 결제할 준비를 하고 있었다 ㅋㅋㅋㅋ

 

정확한 금액  3박 409,069 원

1박에 136,000 원

조식 포함, 수영장 이용가능, 5성급, 디럭스 킹 시티뷰 룸.

 

아고다에서 예약을 하면서 다른 요구사항 체크할 때

금연룸, 높은층 객실, 조용한 객실 원한다고 체크했고,

또 신혼여행객에 체크했다. ( 결혼은 했지만 아직 아이가 없으니 신혼이라고 할 수 있으니..^^;;;)

그리고 우리는 호치민 공항에 11시 반쯤에 도착하기 때문에 체크인도 12시 넘어서 할 것이라고...

영어로........ 썼다....ㅋㅋㅋㅋ

잘 알아들었겠지?

아무튼 우리는 롯데레전드호텔사이공(Lotte Legend Hotel Saigon)에 묵기로 했다.

호치민 시내.. 1군에 있는 호텔

시내와 접근성이 뛰어나서 여행하기 매우 편리했다.

 

 

 

호치민 공항에서 롯데레전드호텔까지 13-15만동이 나왔던 것 같다.

한국돈으로 7500원-8000원정도.

 

 

 

우리가 묵었던 객실

1122호이다.

 

 

 

 

정말 아늑해 보이는 객실이다.

 

 

 

 

더블베드룸과 트윈베드룸은 가격이 같다.

우리는 부부니깐~

더블배드 ㅋㅋ

 

 

 

 

쬐금 사무실 같긴 하지만

다용도로 잘썼다 ㅋㅋ

화장도 하고 책도 보고 짐도 올려놓고 ㅋㅋㅋ

 

 

 

 

요것은 다음날 찍은 티비와 티비장

고풍스럽다.

 

 

 

 

협탁에 늘 있는 부대시설(스파)안내서 메모지 펜 등등

생화가 놓여져 있는것에 감동 ㅋㅋㅋ

 

 

 

 

바이다..

있을건 다 있는 바인데..

물 두개 빼고 모두 유료지요 ㅋㅋㅋㅋ

가끔 프로모션으로 미니바 무료이용이 나올 때가 있다.

진짜 가끔이지만.... 그때 기회를 잡는다면 세상을 다 가진 기분이겠지....ㅋㅋㅋ

 

 

 

 

냉장고 안의 유료 음료들....

 

 

 

 

객실에 들어와서 가장 기분 좋았던 것.

우리가 요구사항에 허니문에 체크를 했던 것.

그것에 대한 서비스로

이런 선물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었다.

열대 과일과 초콜렛 그리고 편지... 완전 대박...

신혼 여행이 아니라 좀 미안하긴 했지만 그래도 우린 아직 신혼이니까....^^:;;

 

 

 

 

하.... 정말 감동의 물결이........ㅠㅡㅠ

 

 

 

 

초콜렛도 엄청 맛있었다.

이 더운 곳에서 초콜렛이라니.....ㅋㅋ

 

 

 

 

나에게 편지를 ㅋㅋㅋ

 

 

 

 

고마워요! !

 

 

 

 

동남아에서 나는 열대 과일중 배

 

 

 

용과

 

 

 

 

망고... 그러고 보니 베트남 여행하는 동안 망고스틴을 못봤던거 같다.

나 망고스틴 완전 좋아하는데ㅠㅠ

 

 

 

 

아무튼 객실소개를 다시 하자면...

옷장 안에 목욕가운과 일반가운이 있었고,

세탁 맡길 수 있는 봉투랑

금고도 있었고 일회용 슬리퍼가 있었다.

 

 

 

 

그리고 욕실

 

 

 

깔끔하다^^

 

 

 

숙박하는 내내 거품 목욕 한 나의 욕조! ㅋㅋㅋ

 

 

 

 

타월도 서비스가 잘 되었고 모든게 다 깔끔했다.

 

 

 

 

바에도 있던 무료 생수

 

 

 

 

세면대에도 생화가.....

기분이 좋음^^

 

 

 

 

잘 갖춰져 있는 어메니티(Amenity)

이런 맛에 좋은 호텔로 오는 거지^^

 

 

 

세면대 거울 옆쪽으로 주머니가 있길래 열어 보니

여기에 드라이기가 있었다.

 

 

 

 

화장실에 앉아서 감상할 수 있는 그림 ㅋㅋ

 

 

 

 

 

이곳에는 내가 좋아하는 꽃들이 많아서 너무 좋았다

생화로 있어서 신기하기도 하고...

베트남은 꽃이 엄청 비싸다고 했다... 현지인 현웅오빠가....ㅋㅋㅋㅋ

 

 

 

침대에 앉아서 본 커튼사이로 보이는 리버.

 

 

 

반대쪽에서 본 객실 모습..

체크아웃하기 전  사진인듯....

왠지 아쉬움이 느껴진다.

 

 

 

 

4일동안 우리와 함께한 룸 키!

 

 

 

 

짜잔...

이제는 객실에서 본 리버..

우리 결제는 시티뷰로 한거 같은데.. 리버뷰로 업그레이드 해준건가??

뭐.. 리버같지 않은 리버이지만..

가까운 곳 말고.... 멀~~~~ 리 보기로 했다..ㅋㅋㅋㅋ

 

 

 

 

출근시간..

차가 많았다.

 

 

 

 

이 사진은 해질녘

나름 멋지다.

 

 

 

 

굿..

우리 리버뷰 맞구나...ㅋㅋㅋ

 

 

 

 

객실 포스팅은 여기서 끝.

이곳에서는 정말 편~~~~~~~~하게 쉬다 온거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