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니로티> 건대입구 파스타 피자 맛집, 건대입구 먹을만한 곳

2023. 2. 23. 17:13맛집정보/내가 아는 맛집

반응형

 

10여년 전 교회에서 가르쳤던 제자가 이제는 어엿한 대학생이 되었어요.

계속 인연을 유지해 오다가 얼마전에  그 친구가 다니는 학교로 초대를 받아서 놀러 가게 되었습니다. 

그 때 다녀왔던 맛집을 소개합니다.^^ 

 

로니로티라는 이탈리안 식당이에요. 파스타. 피자. 스테이크 등등...의 메뉴가 있어요.

 

로니로티의 위치입니다.

건대입구역 1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있어서 

찾기 어렵지 않아요.

건물 2층에 있습니다.

 

 

로니로티

 

 

 

메뉴북이에요~ 메뉴가 많아서 찍어오진 못했어요.

네이버에서 참고하세요^^ 

 

 

 

로니로티의 내부입니다. 

생각보다 매장이 엄청 넓었어요.

점심시간이라 사람도 많았지만 많은 것치곤 쾌적한 느낌이었어요.

 

 

저희가 시킨 메뉴입니다.

 

 

 

목살스테이크 하프사이즈 입니다. 

양도 푸짐하고 맛도 좋았어요~ 

 

 

 

눈꽃치즈파스타. 치즈 좋아하면 당연히 먹어야 하는 메뉴

얇은 치즈가 뿌려져 있어서 입에서 사르르 녹는 맛이 예술이었어요 

파스타 자체도 제가 좋아하는 토마토소스이고요.

 

 

 

고르곤졸라피자입니다. 

고르곤졸라는 말해뭐해 ㅋㅋ

 

 

 

정말 맛있게 배부르게 먹었어요~ 

 

 

입가심으로 오렌지에이드. 

직접 간 오렌지를 넣어 만든 에이드에요.

 

 

 

남은 피자 포장해오기. 고급지다....ㅋㅋ

 

 

 

저희는 둘이서 메뉴 세 개를 먹고 조금 남겨왔는데

양이 적으신 분은 두 가지만 시켜도 될 것 같아요.

가격도 다른 곳에 비해 저렴하고, 양도 푸짐해 정말 배부르게 맛있게 먹고 왔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