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탑스텐호텔> Tops10 15층 스카이라운지 후기

2023. 10. 20. 13:5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강릉 옥계, 정동진, 금진 근처에 있는 탑스텐호텔에 

지난 6월 언니와 엄마와 호캉스를 하고 왔습니다! 

엄마가 계신 곳에서 멀지 않아 한 번 가보고 싶었는데 

마침 홈쇼핑에서 이용권을 판매해서 바로 겟해서 날 잡고 다녀왔네요^^ 

 

탑스텐호텔의 위치입니다! 

 

 

먼저 탑스텐호텔 15층 로비라운지를 소개할게요^^ 

<Tops10 Sky Lounge> 

 

 

쭉 둘러본 모습입니다 

 

 

 

자리에 앉아서 창밖으로 멋진 광경을 볼 수 있어요!

 

 

 

그냥 멍때리기만 해도 너무 좋을 것 같은 뷰네요^^

 

 

 

 

정말 유난히 멋졌던 저희 자리입니다~ 

특히 엄마랑 같이 이런 멋진곳에서 맛있는 걸 먹으니

더할 나위 없이 행복했어요~ 

 

 

 

오션뷰! 이런게 진짜 오션뷰죠! 

아쉽게도 날이 맑지 않아서 파란 바다와 하늘은 보지 못했지만! 

그래도 서울에서는 느낄 수 없는 감동이 몽글몽글~~~ 

 

 

 

메뉴입니다! 

저희는 패밀리세트에 있는

마르게리따+해산물 토마토 파스타

훈제연어샐러드+석쇠구이치킨과 바베큐소스 

를 시켰습니다! 

 

 

 

와인도 있지만 우리는 패스

 

 

 

주문을 하니 빵과 스프 샐러드가 먼저 나오네요~

 

 

 

음식들이 너무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식전요리부터 메인요리까지 기대하지 않았는데 

고퀄리티에 감동했습니다 

 

 

 

훈제연어샐러드

 

 

 

해산물토마토파스타 + 마르게리따피자

 

 

 

석쇠구이치킨과 바베큐소스

생각했던 치킨과는 조금 달랐지만 맛있었어요! 

(하지만 우리언니 스타일 아니어서 나랑 엄마가 다 먹음! 

고마워 언니 ㅋㅋ)

 

 

 

영수증입니다! 총 118,000원입니다. 

호텔에서 먹은거 치곤 착한가격에 놀랐어요!! 

맛도 훌륭하고 분위기도 좋고! 

엄마가 너무 맘에 드셨는지 나중에 이모 데꼬 온다고

가격 다 알아 가셨어요 ㅋㅋㅋ

 

 

 

위의 사진은 언니랑 엄마랑 호캉스! 

아래사진은 7월에 고딩친구 서녕이와 난생처음 같이 

여행으로 저희 친정에 갔다가 

엄마가 회 사주시고 호텔에서 커피 사주신다고 해서 

다녀온 사진입니다! (서녕이사진은 없어요 ㅋ)

 

먹는데 정신 팔려서 해 다지고 올라와서 아무것도 보이지 않지만! 

그래도 엄마와 친친과 함께하는 시간이었어서 너무 행복했어요! 

 

 

 

음료메뉴에요! 

 

 

 

우리가 주문한 자몽에이드 키위생과일주스 카페라떼 그리고 말렌키

총 39,500원 나왔어요 이마저도 호텔음료치곤 착한편인듯

 

 

 

언니와 엄마와 친한친구와 함께했던 탑스텐에서의 추억

잊지 못할 것 같아요! 

다음엔 우리 남편 데꼬 추억 만들러 와야겠어요!!! 

낮에!!!!!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