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삥과 팟타이> 인헌동 맛집 태국음식점 (2024년 재 업데이트)

2024. 2. 22. 10:07맛집정보/내가 아는 맛집

반응형

 

 

 

 

우리동네 인헌동의 태국음식점 무삥과 팟타이를 소개합니다~~

예약문의 0507-1393-5788

월요일 휴무

영업시간 : 매일 오전11시~ 오후9시

(3시~5시까지 브레이크타임)

 

 

언제 생겼는지 기억은 잘 안나지만 지나다니면서

태국음식점이네? 나중에 한번 가봐야지!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사실 동생 또딩이랑 태국에 자유여행을 가기 전에는

태국음식의 '태'자도 몰랐어요.

남편이랑 패키지로 태국에 갔을 때는 가이드가 다 알아서 골라주는거 먹고 왔으니까요.!

 

 

그런데 이번 태국여행을 통해서 태국음식중 유명한 음식과, 맛있는 음식을 직접 찾아서

다니면서 먹어보니 어떤 것이 있는지 알겠더라고요.

 

 

태국에 다녀온 후 팟타이와 커리가 너무 먹고 싶어서

찾아 보았는데 맛집이라고 소문난 곳은 가격도 너무 비싸고

또 집에서도 멀고.... 그랬는데....

 

 

어느날 딱 무삥과 팟타이가 생각이 나더라고요.

그래서 그날로 가봤는데.

이곳은 정말 가격도 착하고 맛도 태국에서 먹은거랑 완전 같고,

또 혼밥하기에도 정말 적당한 곳이었어요.

 

 

남편이랑 갔다 온 후로 또딩이랑도 가고 우리 중국어 공부모임에서도 가고

심지어는 혼자서도 가서 먹기도 하고 포장도 해 올 정도로

싸고 맛있고 혼밥하기 좋은 곳이에요 ^ ^

 

위치는 낙성대역에서 멀지 않아요!

1번출구에서 나와서 신한은행에서 바로 우회전,

쭉 와서 길건너서 또 우회전,

직진하다 보면 왼쪽 2층에 있어요!

업뎃정보 : 예전에는 경원치킨과 은교(카페)2층에 있었는데

얼마전에 이사했어요.

옆옆옆 건물(세번째 옆건물임)에 있는 우마이텐 이라는 라멘집 2층으로요....

 

 

 

 

간판을 빨리 찾으면 다행인데...

못찾고 어리버리하면... 계속 못찾을 거에요.

다른 간판에 둘러 쌓여서 찾기 어려울 수 있어요!

 

 

들어가는 문 앞에 요렇게 메뉴가 서있어요!

메뉴라도 없으면 이곳에 음식점이 없는것 같아 보이거든요^^:;;;

 

 

 

 

올라가는 길이에요!

갈 때마다 기대되요!!

 

 

 

 

건물 2층에 딱 있는데...

보기와는 다르게 진짜 맛있음...ㅠㅡㅠ

 

 

 

 

메뉴판이에요!

태국에서 먹었던 메뉴들이 다 있어요!

사실 못 먹는것도 몇가지 있긴 해요!

고수 들어간것도 잘 못먹고 똠양꿍도 잘 못먹고...

그것만 아니면 다 먹을 수 있어요^^

가격이 정말 저렴해요!

그래서 또딩이랑 가서 메뉴를 4~5개 시킨적도 있어요^^

 

 

 

 

 

 

 

벽에 붙어 있는 여러가지 정보들?ㅋㅋㅋ

루비피쉬요리에 대해서도 붙여져 있는데

저 사진을 보고 우리가 태국에서 먹은

물고기가 짝퉁이었구나를 알게 되었어요 ㅋㅋㅋㅋ

그래도...... 맛만 좋으면 되지.......

라고 또딩이랑 서로를 위로했어요 ㅋㅋㅋㅋㅋㅋ

 

 

 

루비피쉬는 나중에 먹어보는 걸로!!

 

 

 

 

이 음료수는 태국음료수 인가봐요.

녹차인데.... 약간 달콤한 녹차?

중국에서 많이 마시던 맛이에요!

생일에 이곳을 방문하면 이 음료수를 서비스로 받을 수 있어요!

중국어 모임 회원들과 제 생일에 갔을 때

서비스로 이 음료수를 받았었어요~~~

 

 

 

 

무삥과 팟타이 음식점 내부에요

이곳 저곳의 모습이에요.

내부가 크지는 않지만 여러명이 앉을 수 있는 자리도 있고요

혼자 먹을 수 있는 자리도 있어요.

매번 갈 때마다 혼자 먹는 사람도 여럿 있었어요.

요즘엔 혼밥을 편하게 할 수 있는 곳이 인기가 많잖아요~~~

 

 

 

 

그동안 소스를 이용해 보지 않았었는데

어느 날 사장님이 소스에 대해 설명해 주시더라고요

진작 알려주시지....ㅠㅡㅠ

자주 가서 알고 있는 줄 알았나봐요.!

이날 소스를 뿌려서 먹었는데

정말 환상의 맛이었어요 ㅋㅋㅋ

(안뿌리고 먹다가.... 소스를 가미하니 더 맛있더라고요! )

남프릭 소스는 쌀국수 용이고

생선소스는 볶음밥에 뿌려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츄르릅!

 

 

 

 

드디어 음식 소개!!!

여러번 갔던 사진을 한꺼번에 올리는거라 종류가 많아요^^

 

 

메뉴판 1번에 있는 카오팟이에요.

돼지고기랑 해산물이 들어가 있는 태국식 볶음밥이에요.

위에서 봤던 생선소스를 뿌려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메뉴판 6번에 있는 팟타이에요.

팟타이는 한국인들에게 정말 유명한 요리죠

해산물, 숙주, 땅콩등이 들어가 아삭하고, 고소한 맛을 볼 수 있어요!

저는 팟타이를 자주 포장해가서 먹어요.

참... 이곳에서는 포장해가면

음료수를 하나 서비스로 주시니까 참고하세요^^

 

 

 

 

메뉴판 16번에 있는 모닝글로리에요.

태국에 가서 처음 먹어봤는데

어쩜.... 채소에서 고기맛이 나는지...ㅋㅋㅋㅋㅋㅋ

너무 행복했어요.

찾아보니 공심채라는 야채로 요리한 음식이라고 하네요.

밥하고 먹으면 진짜 짱짱짱!!

업뎃정보: 정말 맛있었으나...

이곳 한국에서 저 모닝글로리를 만드는 나물

수급하기가 어려워져서 이제 모닝글로리라는 메뉴는

없다고해요ㅠ,ㅠ

정말 아쉬워요ㅠㅠㅠㅠㅠㅠㅠ

 

 

 

 

그다음... 2번에 있는 무삥정식이에요.

무삥은 태국식 돼지고기 구이이고요.

정식은.. 볶음밥과 같이 나와요^^

돼지고기 구이... 내 스타일이에요 ㅋㅋㅋ

고기 사랑!!!^___^

 

 

 

 

13번에 있는 솜땀이에요

파파야 열매를 채썰어서 만든 샐러드에요

약간 매콤하다고 나와 있는데..

심하게 맵지 않아요 !

태국에서 한 번 맛보고 나니 깔끔하고 신선한 파파야 향이

계속 생각이 나서 시켜 보았어요!

역시 태국에서 먹었던 맛과 같네요^^

 

 

 

 

11번 꿰이띠아오-사골쌀국수에요.

똠양쌀국수랑은 다르게 잘 먹을 수 있었어요ㅋㅋㅋㅋ

 

 

 

 

 

업뎃정보: 메뉴추가입니다^^

메뉴판 3번에 있는 팟 팍 롬밋 이에요

모닝글로리를 이제 안하신다는 사장님의 말씀을 듣고

슬퍼하니.. 사장님이 가장 비슷한 맛이라고...

추천해주셨어요

재료는 다르지만 소스가 비슷해서 맛도 비슷하다고요...

맛은 있었지만... 모닝글로리.... 가 그립습니다 ㅋ

 

 

 

 

메뉴 9번에 있는 꿍 팟 퐁커리입니다.

대표적인 커리죠^^

 

 

 

 

 

메뉴판 7번에 있는 똠양꿍 입니다.

진짜 진짜 태국의 대표요리죠...

정말 유명한데.... 저는 못먹겠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

이 사진은 남편이랑 처음에 이곳에 갔을 때

뭣 모르고 시켰던 거에요..

제 취향은 아니지만 제 친한동생

또딩이는 좋아하더라고요^^

(사람마다 입맛이 조금씩 다르니깐요.....ㅋㅋㅋ)

 

 

 

 

 

메뉴판 4번에 있는 그린커리입니다~~

약간 똠양꿍의 스멜이 느껴졌지만...

먹을만 했어요.

제 스타일은 아니었던것 같아요 ㅋㅋㅋㅋ

 

 

 

 

 

 

 

 

 

 

 

또딩이랑 갔을 때 시켰던 음식들 사진 입니다^^

둘이서 많이도 시켰었네요 ㅋㅋㅋㅋ

 

 

 

 

먹음직 스럽네요!

또 먹고 싶어요^^

 

 

 

 

다 먹은 모습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

태국 음식이 그리운 분들은 꼭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후회 안해요~~

 

 

 

남편하고 갔을 때 꿍팟퐁커리도 먹었었는데.

아쉽게 사진이 없네요.

이곳의 음식은 다 맛있는것 같아요.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자주 가게 되요~

 

 

인헌동 맛집, 인헌동 혼밥하기 좋은곳, 인헌동 태국음식 맛있는 곳

관악구 태국음식점, 관악구 혼밥, 관악구 맛집

무삥과 팟타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