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여행! 태국에서 사온 선물

2018. 9. 1. 17:51여행정보/2018년

반응형

 

 

 

 

태국에서 무슨 선물을 사올까 고민하다가

파타야에서는 하나도 못사고 방콕에 넘어와서

이것저것 다 산것 같아요.

또딩이는 파타야에서 과일 모양 비누를 많이 샀는데...

글쎄... 저는 비누에 흥미가 없고... 또

선물 받은게 있는데 잘 안쓰게 되서....

그냥 안사게 되었어요.

 

방콕에 넘어와서 이것 저것 사려니 막 눈이 돌아가고...

그렇긴 했지만.

내 선물을 기쁘게 받아 줄 사람들을 생각하면서 고르니

그저 즐겁더라고요~~~

 

 

아시아티크에 갔을 때 우리 가족들 선물을 샀어요.

일단 우리 가족들...

남편, 형부, 언니, 수민, 수현 그리고 내꺼까지

여권케이스 겟!

여기서 한큐에 해결했어요.

5개 사면 하나 꽁짜라니!!!!

6개에 500바트.

17,000원 정도!

나랑 남편꺼 커플로,

언니랑 형부꺼 커플로,

싫겠지만 수민 수현이꺼 커플로 ㅋㅋㅋㅋ

 

 

 

 

 

내꺼랑 또딩이 여권 케이스

또딩이는 그 전날 짜뚜짝시장에서 구입했어요.

 

 

 

 

짜뚜짝시장!

짜뚜짝시장 후기로 가려면 여기 클릭!!!! ↓↓↓

2018/08/03 - [여행정보/201805 태국] - 태국 방콕여행 #짜뚜짝시장 (Chatuchak Weekend Market)

 

 

친한 선미언니 줄 여권케이스.

이것도 또딩이 여권케이스 만든 짜뚜짝시장에서 샀어요~

음악을 좋아하는 분이어서 높은음자리표로!!!^__^

선미언니는 아직 여권이 없어요!

여권이 없는데 여권 케이스를 선물로 받으면

평생 기억에 남는 선물이 될거 같아서 그냥 샀지요^^

실제로도 첨엔 놀리냐 하더니...

그래도 기억에 남을거 같다면서 나중엔 너무 좋아했어요~~~

 

 

 

 

 

이것은 날위한 선물?

스타벅스 시티컵을 모으고 있기에~~~

뭐 거청한 컬렉션은 아니지만

가는 곳마다 소소하게 하나씩 사다 보니

어느새 여러개가 모아져 있더라고요.

나중엔 유럽쪽 시티컵 모으고 싶어요~~

 

 

 

 

 

 

이곳은 아속역에 있는 터미널 21이에요.

 

터미널 21 후기로 이동!!!! ↓↓↓

2018/07/20 - [여행정보/201805 태국] - 태국 방콕 여행 #터미널21(Termianl 21)

닉쿤이가 있는 이곳에서 김도 사고 어포도 사고 여러가지 샀어요

 

 

 

롤김이에요.

매운맛, 덜매운맛

김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건 신기하게 맛있더라고요...

간식으로 먹기 부담 없는 김.ㅋㅋㅋㅋ

 

 

 

 

매운맛

 

 

 

안매운맛

 

 

 

 

내용물!

 

 

 

 

어포에요

이건 좀 매운맛이에요

둘다 좀 단맛이 있어서 금방 질리더라고요~~~

그래도 입 심심할 때 먹기 좋았어요~~^^

참... 이것은 얼마전에 gs슈퍼마켓, gs편의점, 홈플러스 등에서 봤어요.

그새 수입이 되었나봐요~

편하게 사먹을 수 있게 되었네요~

 

 

 

 

이것도 매운맛 안매운맛

 

 

 

 

아까 그 닉쿤이 있는 곳에서 꽤 많이 샀더니

 사은품으로 준 빼뺴로 까까에요..

우리나라에서 먹는 조금 큰 뺴뺴로 맛이었어요.

공항버스 타고오면서 다 먹었네요 ㅋㅋㅋㅋ

 

 

 

망고맛이에요~~

 

 

 

 

이곳은 터미널 21의 고멧마켓

지하에 있어요~

이 마트에서 먹을것 선물 많이 산다고 하더라고요~~

 

 

 

관광객을 위한 할인카드에요~

인포메이션에 가서 달라고 하면 줘요~~

저는 카트어딨냐고 물어봤는데

이 카드를 주더라고요 ㅋㅋㅋ 발음이 별로였나봐요~~~~ ㅋㅋㅋㅋ

소소하게 할인이 되서 좋아요^^

 

 

 

 

고멧마켓에서 산 간식들이에요

조금 더 사올걸 그랬나봐요~

선물 주고 나니 내가 먹을게 부족해ㅠㅠ

 

이거는 코코넛과자~

 

 

 

건망고 사와서 아는 분 드렸어요~

좋아하시더라고요^^

건망고는 유명하니까요~~

 

 

 

언니네 가족 주려고 건과일 세트를 샀어요.

파인애플,믹스프루트,망고,생강이에요.

네식구여서 취향별로 먹으라고 사왔어요^^

 

 

 

두둥!!!!! 이건 진짜 꼭 사와야해!

옥수수젤리에요!

진짜진짜진짜 맛있어요

한봉지만 사온거 완젼 후회

한국에서도 살 수 있지만

가격이 비싸요ㅠㅠ

이거 선물로 완전 조금씩 줬어요 ㅋㅋㅋㅋㅋㅋ

인터넷으로 조만간 사먹으려고요^^

 

 

 

 

 

맛은 여러가지가 있어요

타로맛, 옥수수맛, 두리안 맛.

요거는 또딩이가 줬어요

두리안 맛 먹어봤는데...

입안에 향이 가득 퍼지면서

향이 오~~~~~~~~~래 가더라고요~~

두리안 향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입에 넣자마자 없어지는 젤리ㅠㅠ

많이 많이 먹고 싶어요 ㅋㅋㅋ

 

 

 

마지막으로 마지막날 한국오기전

호텔로비에서 발가벗겨진 나의 캐리어의 모습이에요 ㅋㅋㅋㅋㅋㅋ

간식들 넣겠다고

사람들 많이 다니는 로비에서

벌러덩 까발려진 나의 캐리어에게 지금에서야 미안하네요 ㅋㅋㅋㅋㅋㅋ

 

 

태국에 가면 또 사올거에요~~~~

태국에 또 가고 싶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