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여행(香港旅游) # 홍콩 호텔(베스트웨스턴플러스호텔/最佳盛品酒店尖沙咀) 가는길, 한국 돌아 오는길!

2019. 2. 3. 19:20여행정보/2017년

반응형

 

 

 

 

 

 

오늘은 즐거웠던 홍콩 여행의 처음과 끝!

홍콩가는길(홍콩호텔찾아가기)과 한국 오는길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인천공항으로 가는 길은 여러가지가 있죠!

저희는 이날 편하게 공항버스를 타고 갔습니다.

6017을 타고 갔고 시간은 1시간 10분정도 걸렸습니다^^

 

 

 

 

이날따라 공항에 사람이 너무 많았습니다.

심사 받으려고 들어가려고 기다리고 있는데

초등학생 아이 (작은조카)를 보더니

공항 직원이 이 카드를 주더라고요

Fast Track Service Pass입니다.

패스트트랙!

몸이 불편하거나, 아프거나, 임신을 하였거나 아이를 동행하거나.

이런 상황에서 빠르게 들어갈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제도이죠.

이 카드를 들고 양 옆의 1번이나 6번게이트로 가거나 

2-5번 게이트의 옆쪽 문으로 들어가면

좀 더 빨리 편하게 들어 갈 수 있습니다.

 

이 날 우리 어린이 조카 덕에 조금 빨리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혜택을 받아야 하는 분은

적극 활용하면 좋을 듯 싶어요!

 

 

 

 

 

심사를 받고 면세점에서 비행기 타기만을 기다립니다^^

공항은 언제와도 설레입니다!

 

 

 

 

 

 

비행기에서...

우리 조카는 살짝 가려줍니다!! ㅋㅋ

 

 

 

 

 

진에어를 타고 갔습니다.

언니와 마카오여행을 다녀온지 얼마 안되었는데

모두투어에서 에어텔 299,000원짜리가 다시 뜨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예약했습니다^^

 

 

 

 

홍콩입국신고서입니다~~

 

 

 

 

홍콩에 도착했네요^^

첵랍콕 국제공항입니다.

 

 

 

 

 

 

저희는 공항에서 구룡역(kowloon Station)까지 공항고속전철(AEL)을 이용해서 가기로 했습니다.

39분이면 구룡역(kowloon Station)에 도착하고

그곳에서 호텔까지 셔틀버스를 타고 가기로 했습니다.

 

 

 

 

에어텔을 예약하니 구룡역까지 가는 공항고속전철(AEL)표를 무료로 받았습니다.

 

 

 

 

저 표는 이런 티켓으로 바꿔서 공항고속전철(AEL) 탈 수 있습니다.

우리는 구룡역(kowloon Station)까지 갑니다.

 

 

 

공항에서 짐 찾고 AEL표 받고 공항철도를 타러 올라왔습니다.

 

 

 

 

 

홍콩은 첨이라 너무 설레였습니다 ㅋㅋㅋㅋ

 

 

 

 

 

열차안에 콘센트와 유에스비 꽂는 곳이 있네요.

 

 

 

 

우리가 어디까지 왔는지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이곳은 구룡역 .

호텔에 가기 위해 셔틀 타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치지 않듯.....

이 아이들... 그냥 지나치치 않습니다 ㅋㅋㅋㅋㅋ

 

 

 

 

 

한참 돌아 돌아 우리는 k4셔틀을 타기 위해 이곳에 도착했습니다.

이곳에서 셔틀을 타서  파크호텔(Park Hotel/香港百樂酒店)에서 내려서 우리가 묵었던

베스트웨스턴플러스주룽호텔(Best Western Plus Hotel Kowloon/最佳盛品酒店尖沙咀)로 갈 수 있습니다.

 

 

 

 

 

베스트웨스턴플러스주룽호텔(Best Western Plus Hotel Kowloon/最佳盛品酒店尖沙咀)

의 위치입니다.

 

 

 

 

 

파크호텔에서 내리면 베스트웨스턴 호텔까지

2분정도 걸립니다!

이렇게 도착했습니다!!!!

 

 

 

 

 

 

오른쪽으로 우리가 묵었던 베스트웨스턴호텔입니다.

사실 생각했던거 보다 별로여서

사진찍을 기분도 안나더라고요 그래서 호텔 후기는 올리지 않겠습니다!

 

 

 

 

 그당시 홍콩의 교통카드 옥토퍼스 카드입니다!

요즘은 한국에서 미리 구매해 가는게 저렴하다고 하네요~~~

지하철 버스 편의점 외에도 여러곳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오는 날.... 호텔 앞 버스정류장입니다.

이곳에서 A21버스를 타면 공항으로 갑니다.

근데.... 건너편에서 타야하는것을

우리는 호텔 바로 앞에서 한참을 기다렸네요.

나중에서야 버스 기사 아저씨가... 이쪽은 시내로 가는거니까

건너가서 타라며.....

약간 챙피했지만.... 안챙피한척 하고 가방들고 가는데...

어떤 한국 여자분 두분도 조용히 저희를 따라 오더라고요 ㅋㅋㅋㅋㅋ

 

 

 

 

 

이 때까지도 뭣 모르고 신나게 사진찍고 놀았네요 ㅋㅋㅋ

 

 

 

 

공항버스를 타고 공항으로 가는 길입니다.

홍콩도시의 이곳저곳의 모습입니다.

눈에 다 담지 못해 카메라에 엄청 담아왔습니다.

홍콩만의 느낌이 있는데....

그립습니다!

 

 

 

 

 

우리는 버스 2층 맨앞에 앉았었는데

1층에 있는 짐칸을 보여주는 모니터가 있더라고요

안심이 됐어요!!

 

 

 

 

공항으로 가는 길입니다.

 

 

 

이 멋진 광경은 우리 아이들은 못보고 잠이 들었네요!

 

 

 

 

 

공항의 모습입니다.

 

 

 

 

 

홍콩에서의 마지막을 PACIFIC COFFEE로 장식했습니다 ㅋㅋ

 

 

 

 

 

멋진 하늘과, 비행기 모습들입니다!

 

 

 

 

 

 

이렇게 홍콩 베스트웨스턴플러스 호텔에 가는길과 다시 공항으로 와서

한국으로 오는 일정중의 사진을 올려보았습니다.

햇수로 2년전의 일이지만

너무 생생하게 생각이 나고 그립네요~~~

기회가 된다면 다시 가서 좋았던 기억을 다시 되살려 보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