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호캉스하기 좋은곳 여의도켄싱턴호텔/이그제큐티브라운지 후기, 해피아워, 조식

2020. 2. 1. 15:54여행정보/2019년

반응형

2020년이 된지 벌써 한달이 다 가고 2월이 되었네요 ~

2019년 말에 연말호캉스로 다녀온 켄싱턴호텔 이그제큐티브라운지를 소개합니다^^

이곳 켄싱턴호텔은 수영장도 없고 무료이용 시설도 없고 볼거리도 별로 없어서인지

다른 곳보다 조금 저렴했고,

그래서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이그제큐티브룸으로 예약을 했어요~

부킹닷컴에서 예약을 했고, 19만원정도에 예약을 했어요.

일반 스탠다드룸은 15만원 정도 했습니다.

아... 저희는 예약을 막바지에 해서 더블베드룸이 없어서 트윈룸으로 예약했고,

그래서 그런지 한강뷰가 아닌 여의도건물뷰였어요~~ㅋㅋㅋ

게다가 우리방은 욕조도 없어서 좀 아쉽...

라운지이용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조식 7시반~9시반

웰컴애프터눈세트 3시~5시

해피아워 저녁 6시~9시

 

여의도켄싱턴호텔의 위치입니다.

 

 

 

 

 

켄싱턴호텔 이그제큐티브룸후기가 궁금하시면 클릭해주세요^^↓↓↓↓

2020/01/29 - [여행정보/201912 켄싱턴여의도] - 서울 호캉스하기 좋은곳 여의도켄싱턴호텔/이그제큐티브룸 후기

 

 

 

켄싱턴호텔의 1층 리셉션입니다.

이그제큐티브룸으로 예약했으면 1층 리셉션에서 말고

14층 라운지에서 체크인 가능해요^^

 

 

 

 

 

이그제큐티브라운지(Executive Lounge)

웰컴애프터눈티세트 (15:00-17:00)

14층으로 가면 웰컴애프터눈티세트를 제공해줍니다.

파이와 케익, 쿠키 등과 음료수를 함께 제공해주고,

커피도 마실 수 있어요.

 

 

 

 

라운지 이곳저곳의 모습이에요,

날씨가 좋았으면 한강이 보였을건데..

 

 

 

 

커피를 마시고 있으면 체크인을 도와줍니다.

우리가 갈 곳은 이곳.

 

 

 

해피아워 (18:00-21:00)

간단한 저녁식사가 가능합니다~~

와인과 맥주도 제공되어서 기분낼 수도 있고요...

우리는 술을 하지 않아 배만 채우고 왔어요.

어떤 블로그에서는 양이 많지 않아서 여기서 먹고

또 식사하러 외부로 나갔다고 하는데~

저희는 둘다 양이 적어서 이곳에서 충분히 배를 채울 수 있었어요 ㅋㅋㅋ

 

 

 

 

   

   

   

   

   

 

 

 

 

 

라운지모습입니다.

음식 종류가 적은거에 비해 테이블 수와 공간이 많았어요.

(지난번 갔던 앰배서더강남라운지는 규모는 여기보다 작지만 음식종류는 좀 더 많았어요)

 

 

 

 

조식 (평일 7:00-9:30 주말 7:00-10:00)

다음날도 날씨는 별로여서~ 한강 산책하기로 한거 취소했어요! ㅋㅋ

 

 

 

 

 

조식 종류입니다~ 종류는 많지 않았어요~

그래도 이거 먹고 밖에 나가서 사먹을 정도는 아니었어요~~ ^^

간단한 아침식사.. 맛있었어요~~^^

 

집에서도 가깝고 교통도 편리해서

자주 갈 수 있을것만 같은데..

당분간 우한폐렴 신종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자제하기로 했어요.

그나저나 이번달 중순쯤 엄마랑 세부로 여행가기로 했는데...

항공이랑 호텔....

환불도 안되고... 취소해야 하는건지 모르겠어요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