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호텔 호캉스 이그제큐티브 후기1/객실

2021. 5. 18. 15:52여행정보/2020년

반응형


정말 오래전에 다녀온 JW메리어트호텔 이그제큐티브 호캉스 기록을 이제서야 남깁니다^^
아마 남편 생일기념으로 다녀왔던것 같아요.
알다시피 이곳은 고속터미널에 있습니다.
사진을 보니 정말 날 좋은 날에 다녀왔어요^^





로비입니다.
8층에 리셉션이 있어요~
매우 고급져 보이네요^^





이곳은 1층 로비에요~ 작품들을 전시해 놨더라고요~






저희가 머물렀던 2919호에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이용하려고 예약했고요
한강전망으로 예약했어요





객실 내부입니다.
생각보다 넓었어요
업무 볼 수 있는 테이블도 있고
창가에 있는 쇼파는 바깥 경치 보면서 멍때리기 너무 좋았고요^^





경치가 좋았어요~~
공사하는 저 부분만 빼면 완벽^^





안내문,,, 사실 애프터눈티가 가장 기대가 컸는데  
우리가 간 날 부터 코로나 2단계 격상이었나? 이날 부터 무기한 운영 중단이라고 해서 많이 아쉬웠어요 ㅋㅋ





남편 생일 기념으로 방문한다고 했더니
요렇게 와인과 치즈를 준비해 주셨어요
그리고 엽서까지....
직원들의 섬세함에 감탄했습니다^^




넘나 아름다운 그림이에요^^






다시 객실 소개입니다,
옷장, 샤워가운, 다리미, 판, 금고, 슬리퍼 등등 있을 것은 다 있습니다.





캡슐커피와 홍차
제가 좋아하는 홍차 잉글리쉬브랙퍼스트





블루투스도 있어요




욕실이 엄청  컸어요
욕조와 샤워부스도 따로 있었고요





어메니티도 예쁘게 정리가 잘 되어있었어요 ㅋ






객실에 고급진 러그가 깔려 있어서 사진 찍어봤어요
제 스타일입니다^^






아까 그 홍차~~





오후에 지는 해 보면서 홍차한잔... 너무 낭만적이었어요^^






구름이 좀 많았지만 그래도 지는 해 보면서 멍때리기 좋은 날이었어요 ^^






밤의 모습입니다.
한강과 N타워가 보이는 이곳.. 넘 멋지네요^^





이 반대 쪽 객실을 예약했으면 병원만 보였을 건데....
한강뷰 객실로 예약하는게 얼마 더 지불해야 하지만 더 좋은것 같아요^^
또 가고 싶은 곳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