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호텔 호캉스 이그제큐티브 후기3 / 수영장 휘트니스센터

2021. 5. 28. 17:36여행정보/2020년

반응형

호텔의 즐길거리
JW메리어트호텔의 수영장과 휘트니스센터를 소개합니다.

호텔 건물의 지하 2층에 마르퀴스 스파 앤 휘트니스클럽이 있어요.
이곳 락커룸으로 들어가서 지하 2층에서는 휘트니스클럽으로 갈 수 있고,
지하 3층으로 내려가면 수영장으로 갈 수 있어요.





프론트에서 운동복, 양말, 운동화를 빌릴 수 있고요,
수영복과 수영모는 따로 지참해야 합니다.






저희가 갔을 때는 코로나 단계가 격상한 다음날이어서 그런지 사람이 없었어요
몇 팀이 있었는데 저희는 들어가지 않고
휴가 온 거처럼 선베드에 누워서  그 시간들을 즐겼습니다^^





확실히 사람이 많지 않아서 쾌적했어요~~~





저희가 가본 여러 호텔 수영장에 비해서는 꽤 넓고 쾌적한 편이었어요~~
사람이 없어서 기분탓인가....ㅋㅋ






예쁜데.. 유료...





사우나도 있어요~~





다시 탈의실로 돌아와 운동복을 갈아입고 지하2층 헬스장으로 올라갔어요
우리가 간 날은 스파도 쉬고, 휘트니스센터도 외부인을 받지 않는 날이더라고요.
그래도 투숙객은 사용 가능해서 신나게 돌아다니면서 운동했어요

휘트니스센터에서 내려다 본 수영장입니다.





이곳도 다른 호텔에 비교했을 때 넓고 시설도 많고 잘되어 있었어요.





열심히 계단 올라가는 남편





우리 둘+a 만의 세계 ㅋㅋㅋㅋㅋㅋ
우리가 막 전세 냈다며 ㅋㅋㅋㅋ





층별 안내입니다,

맘에 쏙 들었던 수영장과 헬스장
재밌게 잘 놀다오고 재밌는 기억이 많아서
다시 한 번 더 가고 싶은 호캉스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