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여행 부산해운대여행 해운대맛집

2021. 7. 10. 21:42여행정보/2021년

반응형

지난주에 갑자기 가게 된 부산여행

호텔에서 쉬다가 먹고 또 쉬고 가고 싶은 곳만 한 두군데만 가고 

말 그대로 무계획으로 힐링여행 하고 왔어요

우리가 묵었던 호텔정보입니다^^ 

2021.07.08 - [여행정보/2021년] - 부산 해운대 숙박 페어필드메리어트호텔

 

부산 해운대 숙박 페어필드메리어트호텔

얼마전 현대홈쇼핑에서 페어필드메리어트 서울/해운대 호캉스 더블 2박패키지 상품을 136,000원에 구입했어요. TV에 나오자 마자 바로 구매했습니다. 급 결정해서 다녀온 부산여행의 숙박호텔 페

jw-young.tistory.com

 

 

해운대에서 저희가 갔던 맛집 소개할게요 

다퍼주는집

 

생각으로는 저희 호텔에서 해변길 산책하면서 걸어서 가고 싶었으나

피곤하기도 하고 비도 살짝 올거 같고 해서 택시를 타고 갔습니다.

들어가기 전 밝았던 모습

 

 

먹고 있는 중에 갑자기 비가 오더니 나오니 이렇게 어두워졌네요~~

 

 

내부 모습입니다 ~ 

나올 때 사진인데 들어갈 때는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거리두기를 위해서 저희는 구석에 앉았고요 

조용히 잘 먹고 나왔네요 ㅋ

 

 

메뉴에요! 

 

 

 

저희는 조개찜 작은거에 감자수제비를 넣어서 먹었어요 

어떤 블로그에서 보니 일반 조개찜 매워서 안맵게 해달랬다고 하길래 

겁먹었는데 생각보다 맵지 않았어요 

칼칼한정도 ㅋㅋㅋ

끓고 있으면 직원분이 오셔서 다 설명해주세요~ 매우 친절하심 ㅋ

서울에서 이만큼 먹으려면 엄청 비싼데... 착한가격에 여러종류로 잘먹었어요~~ 

넘나 맛있게~ 일주일이 안되었지만 또 먹고싶네요^^ 

 

청미가

 

청사포에 있는 조개구이집이에요~ 

정말 가보고 싶었던 청사포 

직접 가보니 크진 않지만 아담하고 조용한 마을이었어요~ 

이곳 뷰맛집 이라고 해서 바로 검색해서 갔어요! 

바닷길 근처에 있어서 찾기 어렵지 않아요~ 

 

 

건물 앞쪽으로 이렇게 천막으로 만들어 놨더라고요~ 

딱 우리만 들어갈 수 있어서 거리두기하기도 매우 좋았어요 ㅋㅋ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스페셜구이(조개+전복+새우)로 먹었어요 

둘이 먹기에는 약간 부족한 듯한 느낌적인 느낌이었는데 ㅋㅋㅋ 

조개 구이 다 먹고 해물라면을 먹으니 딱 좋았어요 

참 치즈추가했고, 음료수는 인스타에 올려서 서비스로 받았습니당

 

조개 이만~~~큼이나 나왔어요 

사실 어떻게 먹는지 몰라서 물어보니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다 해주시더라고요~ 

예쁘기도 했던 부산말 쓰는 직원님 너무 감사했어요^ ^ 

 

 

조개 구워서 넣고 치즈도 올려서 먹고 감자도 구워먹었어요 ㅋㅋ

 

 

마지막으로 해물라면  아이좋아 ㅋㅋ

 

 

이런 멋진 뷰 보면서 먹으니 더 꿀맛이었어요~~ 

넘나 멋짐!!!! ^____^

 

 

 

해운대원조할매국밥

늦게까지 자고 일어나 점심을 먹으러 갔어요

원래는 근처에 브런치카페에 가려고 했는데 술도 안마셨는데 희한하게 

국밥이 땡기더라고요~ 같이 간 동생의 아버지가 누린내 안나고 진짜 맛있다고 추천해 주신 국밥집이에요 ㅋㅋ

추천해주신 음식점이 저희 숙소 근처에 있어서 너무 신기했어요 ~~

위치는 해운대 전통시장 끝에 있어요~

 

 

 

 

가격도 매우 착해요! 

 

 

술을 마시지 않았는데 왤케 시원하냐고요 ㅋㅋㅋㅋ

진짜 누린내 안나고 맛있었어요ㅠㅡㅠ

진짜 아침? 하루 첫끼로 굿 초이스였습니다^^

이거 먹으면서 역시 한국인은 국밥이지... 라며 ㅋㅋㅋㅋㅋ

 

 

크리스탈제이드

이곳은 마지막 날 공항 가기 전에 센텀시티에 들렸을 때 갔던 곳이에요.

전에 홍콩에서 가보고 한국에서는 가본적이 없어서 한국에서의 맛이 궁금했어요

센텀시티몰 4층에 있어요~ 

 

 

둘이서 네종류 시켜서 먹었어요~ 한국이어서 그런지 한국인 입맛에 맞게 엄청 

맛있더라고요 ~ 홍콩에서 먹던 맛과는 조금 달랐지만 그래도 나중에 서울에서도 먹어보고 싶은 맛이에요~~ 

어향가지덮밥입니다.

예상보다 맛있었음 ㅋ

 

 

내가 좋아하는 샤오롱빠오

 

 

우육면입니다

 

 

청경채볶음

 

 

총 5만원 정도 나왔던것 같아요

둘이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무계획으로 갔던 부산에서 먹었던 음식들 

모두 완벽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