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숙박 애월숙박 오션뷰 큐티파이

2021. 7. 11. 20:46여행정보/2020년

반응형

 

작년 11월 친언니와 조카와 다녀왔던 제주여행 

이제서야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오션뷰 숙소로 엄청 검색했었어요^^ 

첫날 애월 담날은 서귀포로 갈 예정이어서 

애월숙소를 알아보던 중 ! 왠지 예쁜 이곳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1층은 카페이고 2층부터 객실이에요~~~ 

 

 

 

많이 늦은 밤은 아니었어요 

조명 때문에 너무 예쁘더라고요~ 

카페 1층에서 체크인을 했습니다.

 

 

저희가 묵은 방이에요 

오션스위트B-1호실 

여기어때에서 118,081원에 결제했어요. 생각보다 저렴했어요 

언니랑 조카 저 셋인데 최대 5인까지 가능하다고해요~ 

생각보다 넓은 객실에 다들 들떴어요 

아침엔 예쁜 바다도 보이겠죠?

 

 

가운데 제일 넓은 침대는 젤 어린 녀석이 차지함 ㅋㅋ

 

 방 이곳저곳의 모습입니다.

 

 

욕실도 깨끗했어요

 

 

다른건 없고 칫솔 치약 일회용거품타월이 있더라고요~ 

 

 

샴푸 컨디셔너 바드클렌져 있었고요

 

 

안내문

 

 

아침의 모습이에요

창문 너머로 바다가 보이네요~ 

우리조카는 아침부터 어르신처럼 저기 앉아서 바다를 감상하고 있네요

 

 

발코니에서 바라본 애월바다에요

진짜 너무 멋져요 뷰맛집이죠~~~

 

 

계단에 있는 곰돌이 

우리 조카 여기서 당연히 사진찍었고요 ㅋㅋㅋ

 

 

1층 카페의 모습이에요~ 저희가 내려갔을  때는 사람이 없었어요~~~ 

너무 예쁘고 깔끔하게 꾸며져 있었어요~ 

앉아서 바다멍 하기도 좋은곳!

 

 

울언니... 일하랴 육아하랴 바빴던 울언니... 잠시라도 위로가 되길..

 

 

조식메뉴입니다.

메뉴가 뭐가 나오는지 이미 알고 갔기 때문에 불만은 없었어요~ 

간혹 블로그에서 이게 조식이냐 하는 분들도 계셨는데... 저는 알고 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이렇게 예쁜 바다를 보면서 먹는데 무언들 꿀맛이 안나겠어요?ㅋㅋㅋㅋ

 

 

카페 러블리한 인테리어

 

 

우리가 나올 때 쯤 꽉 찬 좌석들...

 

 

 

기회가 되면 한 번 더 방문해 보고 싶어요 ! 

아... 한가지... 콘센트가 몇 개 없어요~ 

침대쪽에 있으면 좋았을 텐데... 화장대 쪽에 있기도 하고 세명에 비해 없어서 

충전하기도 어렵고 ... 조금 불편한점이 있었네요~ 

 

그래도 이곳 뷰맛집 정말 만족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