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타워커힐(Vista Walkerhill Seoul)호캉스 체크인, 객실 후기

2022. 2. 27. 19:11여행정보/2021년

반응형

작년 7월 휴가시즌 (너무 오래전 일인데 이제서야 글을 올리네요! )
남편과 휴가기간 동안 뭐하는게 좋을까 하다가 우연히
아시아나클럽에서 마일리지로 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발견했어요!

워커힐 호텔은 그랜드워커힐서울, 비스타워커힐서울, 더글라스 하우스에 있는 객실을 이용할 수 있어요.
저희는 선택할 것 없이 프로모션이 나온 비스타워커힐서울을 이용하게 되었죠!
체크인과 객실을 소개하겠습니다^^
세가지패키지 중에 저희는 01.비비드아워패키지(VIVID HOUR)를 선택했어요.
비비드아워패키지는 커피, 티, 와인, 3단트레이가 제공이 되고, 성인만 이용이 가능해요.



저희는 생활비카드를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카드를 쓰기 때문에
엄청난 마일리지를 쌓아 놨고, 코로나 시작되기 전에 마일리지로 캐나다로 여행을
가려고 했다가 못가게 되어, 그리고 당장 쓰지 않으면 소멸이 되기 시작하는 시기여서
이곳에 투자를 하기로 했습니다.
즉, 46,000점으로 비스타워커힐을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참 체크인시 48,400원을 지불하고 한강뷰 객실을 이용할 수 있었어요.

 



휴가철이라 그런지 가족단위로 많이 왔더라고요
사람이 많았지만 빠르게 체크인하고 객실로 올라갈 수 있었습니다.

비스타워커힐의 위치입니다!

저희는 택시를 타고 갔는데 아저씨가 잘 모르셔서 그랬는지

더 안쪽에 있는  그랜드워커힐 서울에 내려주더라고요~ 

근데 건물이 이어져 있어서 찾기 어렵지 않았어요!

 

 

 



저희가 머물렀던 1269호입니다.

 


들어가면 커튼이 닫혀져 있는데, AI스피커에 커튼 열어 달라니 친절하게 열어주더라고요.
커튼뒤로 보이는 광경이 너무 멋졌어요!



객실 모습. 그동안 다녀봤던 호텔 중 손에 꼽을 정도로 세련된 공간이었어요.
그리고 창밖 경치는 최고인듯..



욕실모습입니다.

욕조옆에 버튼이 있는데 누르면 블라인드가 내려와서 

침대쪽과 욕조 사이를 가릴 수 있어요~



그리고 샤워실과 화장실

화장실은 방음이 쪼금..... 안ㄷ......;;;;;;;;;;;민망쓰했어요 ㅋㅋㅋ



사회적 기업의 활동을 지원한다는 말에 관심을 갖게 되네요^^



저 냉장고처럼 생긴것이 자외선 살균기였어요
그 안에 컵이 있어요! 코로나 시국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죠.



냉장고에요. 이안에 있는것 다 무료래요! 후훗



외쿡과자, 맛있더라고요! ㅋㅋㅋ



테이블과 옷장입니다! 새로지어져서 그런지 모든게 다 깔끔하고 세련됐네요!



객실에 들어가니 초콜렛 선물이 있었어요~ 워커힐 초콜렛 맛있는걸로 유명한데
진짜 정말 맛있더라고요^^



케이블입니다! 제꺼 가지고 가서 사용할 일은 없었어요~~



야경입니다. 진짜 멋있었어요! 5만원 내고 객실 업그레이드 할 맛 났어요!
제가 봤던 객실 야경 중 최고입니다!


룸서비스 가격을 알려드릴게요!
비스타워커힐 객실만 세련된 줄 알았지만,
룸서비스나 객실 필요건 요청도 다 태블릿에서 가능했어요!
그래서 물도 탭으로 시키고, 면봉등등 필요한것도 탭으로 시켰어요!


좋은 세상입니다!! ^^

제가 갔던 호캉스 중 시설, 객실, 경치, 서비스 등등 정말 기억에 남을 정도로 수준 높은 호텔 컨디션이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