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야드 타임스퀘어 이그제큐티브 후기3/해피아워, 조식

2022. 8. 26. 10:00여행정보/2022년

반응형

코트야드바이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이그제큐티브 해피아워, 조식을 소개합니다.

 

객실과 부대시설(라운지,하늘정원,피트니스)가 궁금하면 클릭!!!    ↓      

2022.08.24 - [여행정보/2022년] - 코트야드바이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이그제큐티브 후기1/객실

 

코트야드바이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이그제큐티브 후기1/객실

서울 호캉스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이그재큐티브 후기 지난 6월 남편 생일을 기념해서 호캉스를 다녀왔다. 이번 호캉스는 영등포 타임스퀘어! 코트야드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jw-young.com

 

2022.08.25 - [여행정보/2022년] - 코트야드 타임스퀘어 이그제큐티브 후기2/라운지, 피트니스, 하늘정원

 

 

 

우리가 이용한 이그제큐티브객실(Executive) 

보통은 해피아워와 조식을 라운지에서 이용하는데

여기는 5층 모모카페에서 이용 할 수 있었다.

 

 

해피아워(Happy Hour) 17:30-19:30

음식의 종류는 많지 않았지만, 배 살짝 채우기 적당했다. 어차피 점심때도 바베큐도 먹었고,

제공된 까까들도 많았고... 어느 블로거님을 보면 여기서 입가심 하고 외부에서 메인 포장해 와서 먹었다고...

메뉴사진.

 

 

젤 좋아하는 수박이 있어서 너무 행복함 ㅋㅋ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러운  디저트~~

 

 

우리는 알콜을 좋아하지 않아서 요거슨 패스

 

 

먹음직스럽다.

 

 

시국이 시국인 만큼 객실에서 먹고 싶은 사람은 테이크아웃 해서 가도 된다.

 

 

조식. 5층 모모카페 

AM 6:30~10:00 에 이용할 수 있다.

사람들이 몰릴 수 있으니 8시 이전에 이용하라고 하셨는데

우리는 푹 자고 8시 조금 넘어서 갔다.

평일이어서 사람이 많지 않았다.

모모카페 조식뷔페의 분위기

 

 

조식뷔페의 음식들

 

있을것 다 있고, 베이커리에도 내가 좋아하는 메이플피칸 페스츄리가 있어서 높은 점수! ㅋㅋㅋㅋ

원래 아침에 황제처럼 먹으라고 하는데... 황제처럼 먹었다...ㅋㅋ 오랜만에~~ 

호캉스가면 더 열심히 더 잘 먹는듯.

 

재 방문 의사 있음!!!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