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수리다방> 신촌뷰카페, 연세대뷰카페, 루프탑카페, 분위기 있는 카페, 뷰맛집 독수리다방

2022. 9. 22. 10:59맛집정보/내가 아는 맛집

반응형

평소 뷰맛집을 좋아하는 저는 SNS를 통해 뷰맛집, 뷰카페의 정보를 많이 얻는 편입니다.

오랜만에 신촌으로의 나들이에 신나 신촌 뷰카페를 알아봤지요~ 

예전부터 이름만 무수히 들었던 독수리다방에 다녀왔습니다^^ 

사진으로만 봤기에 이렇게 멋질 줄 몰랐는데~ 너무너무 좋더라고요~~ 

독수리다방의 위치입니다! 

 

 

독수리다방. 독다방!! 

건물로 들어가는 문입니다. 

이곳으로 들어가면 엘리베이터가 두개가 있어요! 

그 중 오른쪽 엘리베이터를 타야 8층 독수리다방으로 갑니다! 

저희는 모르고 왼쪽 엘베를 타서.. 7층에서 내렸는데! 

7층은 헬스장! 그리고 계단 사용도 안되서 다시 갈아탔어요! 

헬스장 직원분께서 친절히 알려주시더라고요~ 

우리 같은 손님이 한 두명이 아니었나봐요~~

그런데도 친절하게 말씀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ㅋㅋㅋ

 

 

독수리다방 입구! 

 

 

메모가 쓰여진 포스트잇이 붙어 있는데 

왠지 마음이 뭔가 몽글몽글...

어렸을 적 학교앞 분식집에서 벽에 낙서했던 그런 추억이 떠올랐어요!! 

 

 

또딩이의 메모입니다.

또딩이와 함께 하기로 했던 제주도 여행이 불발되어서 아쉽던 차였는데...ㅋㅋㅋㅋㅋ

 

 

메뉴입니다! 

뭔가 느낌있는 메뉴들이에요 ㅋㅋㅋ

 

 

독다방의 모습입니다.

뭔가 독수리다방이라는 이름과는 다른 느낌의 인테리어였어요 ㅋㅋㅋㅋㅋㅋ

세련되고 깔끔했어요! 

연세대 학생들인지 이곳에서 공부하는 젊은이들이 많았어요~~

부럽다~~~ ㅋㅋㅋ

 

 

외부로 나가는 문이 있습니다.

문 열고 나가면 펼쳐지는 경치입니다! 

가자마자 우와 우와 감탄했어요! 햇살은 뜨거웠지만,

다행히 그늘자리가 있어서 뜨거움은 피했어요

바람도 선선하게 불고~ 정말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기회 되면 또 가보고 싶고, 주위 사람들한테 추천하고 싶은 카페입니다!!! 

독수리다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