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동해시 뷰맛집, 동해시 뷰카페, 동해시 바다보이는 카페, 분위기카페, 해안도로 카페

2022. 9. 26. 10:35맛집정보/내가 아는 맛집

반응형

저의 친정집이 있는 동해시.
1년에 한 두 번씩 친정에 가게 되는데
갈 때 마다 무엇인가 새롭게 생기더라고요~
그 중 작년과 올해 방문했을 때 들러본 해안도로에 있는 뷰맛집 카페를 소개합니다.
카페는 할리스. 전국에 많이 분포되어 있는 카페이긴 해요~
근데 경치 좋은 동해시 해안도로에 자리를 잡았더라고요~
할리스와 파스쿠치 동해시빵명장이 나란히 자리 잡고 있어요 ~
그중에 저는 할리스에 들러봤습니다.
이곳의 위치입니다.
동해시의 하평마을이란 곳에 있어요~


제가 올리는 사진들은 작년에 찍은 사진도 있고, 올해 찍은 사진도 있고
또 이곳에 오랜 시간 머물러서 낮시간 사진, 저녁시간 사진... 여러 가지 뒤죽박죽 있습니다^^:;;;;
그리고 대부분 풍경사진입니다^^ 참고 부탁드려요^^


할리스 외관입니다.
주차장이 잘 되어있어요~




총 3층 중 1층 모습이에요~




2층이고요~




2층에서 바라본 바다의 모습입니다.



이곳은 3층이에요~




제가 갔을 때는 사람이 거의 없었어요~
그래서 제가 전세 낸 듯이 있었죠~
그때 찍은 사진들이 많네요^^
좌석이 창밖 쪽으로 되어있어서
바다멍 하기 정말 좋아요!



3층으로 올라와서 오른쪽으로 테라스가 있어요
이곳에 쿠션이 있어서 이곳에서도 앉아서 차를 마실 수 있어요
경치를 찍느라 쿠션을 못 찍었네요.
제가 간 날.... 날씨 너무 좋았어요~~~ 찍은 사진마다 예술입니다.



해질녘




너무 아름다운 한 폭의 그림입니다.




외부에도 테라스가 있어요~ 시원하고, 모기가 없다면 이곳에서도 음료를 즐겨도 될 거 같아요....
엄마가 저 데리러 오신다고 하셔서 나와서 기다리는 중에.... 모기에게 많이 뜯겼어요ㅠㅡㅠ




멋진 동해시의 모습입니다^^




혼자만 알고 싶은 카페, 힐링되는 곳, 너무 멋진 경치를 품은 곳, 내 친정 동해시의 멋진 뷰맛집.
다음번에 동해시에 가도 100% 방문 예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