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네> 낙성대역 삼겹살 맛집, 인헌동 생고기 맛집, 오겹살 맛있는곳

2022. 11. 8. 10:1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낙성대역, 인헌동 돼지고기 생고기 맛집 돼지네를 소개합니다^^
지나다니면서 보면 늘 사람이 많아서 정말 맛있나 보다... 했는데
얼마 전에 다녀오게 되었어요^^

돼지네의 위치입니다.
낙성대역 2,3번 출구로 나와서 골목으로 들어온 후
길을 건너면 국밥집 옆으로 1층에 바로 있어요.




외관 모습입니다.




웨이팅 명단입니다.
저희는 조금 이른 시간에 가서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우리 조카가 먼저 가서 자리를 잡아 놓기도 했고요




메뉴에요~ 저희가 갔을 때는 목살이 다 떨어져서
오겹살을 먹었어요~




내부의 모습이에요
들어가서 먹고 있으니 홀이 꽉 차더라고요~~
역시 맛집




우리 조카
자리 맡아놓은 착한 우리조카 ㅋㅋㅋ




오겹살과 김치 콩나물
돼지고기는 역시 오겹살이죠.
그리고 김칭 콩나물은 국룰이죠 ㅋㅋ




고기를 다 먹고 볶음밥을 먹습니다.
고기 조금 남기면 같이 볶아주는데 정말 맛있어요 ㅋㅋ




볶음밥에 김가루는 필수




치즈는 국룰




오겹살, 김치콩나물, 치즈볶음밥
모든 코스가 제 입맛에 딱이었습니다^^
다음번엔 목살과 고추장 불고기를 먹어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