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파파> 제주도 조천읍 숙박, 바다보이는 집, 단독펜션, 가족이 머물기 좋은 숙소

2022. 12. 8. 20:33여행정보/2022년

반응형

이번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면서 가장 신중하게 고려했던 부분이 숙소입니다. 

호텔에 머물고 싶었지만 인원수도 많고, 비용도 문제이고...

검색을 하다가 에어비앤비에서 가격 대비 괜찮고 경치도 꽤나 좋은 숙소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제주시 조천읍에 있는 곳인데 바다파파라는 곳이에요

풀네임은 그해우리는 바다파파. 

2층 독채인데 저희가 1층을 사용할 수 있고요 

방 3개에 침대 4개 넓은 거실 주방 화장실 두 개 마당이 있어요.

 

아.. 이곳은 이틀을 묵는 조건으로 예약할 수 있어요.

제가 예약한 금액은 이틀숙박료와 관리비(청소비)포함 439,012원입니다.

바다파파는 4시 체크인 오전 11시 체크아웃입니다.

이곳에 비치되어 있는 것들 : 수건, 드라이기, 샴푸, 린스, 바디워시, 간단한 조미료 등등

 

우선 제가 예약한 사이트 알려드릴게요.

https://abnb.me/e/9x9CLvzqAvb

 

💙그 해 우리는_바다파파1F sea view house🌊 #제주가족펜션 #제주단체펜션 - 조천읍, 제주시의 전

한국 조천읍, 제주시의 전원주택의 개인실 1층과 2층이 분리되어 1층을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는 단체펜션입니다. (1층과 2층 단독으로(독채)로 10명 이상 사용시에 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이곳

www.airbnb.co.kr

 

 

그리고 바다파파의 위치입니다.

공항에서 2-30분 정도 걸리고 함덕도 얼마 멀지 않아요.

 

 

 

 

 

제가 묵었던 바다파파의 사진을 공개합니다^^  두둥

마당에서 본 숙소 모습입니다.

2층 단독 주택인데 저희가 1층을 다 썼어요

 

 

 

현관 쪽 발코니

 

 

 

집안으로 들어와서 왼쪽으로 있는 거실의 모습입니다.

거실에서 바다가 보이는데 경치가 너무 멋졌어요~~

 

 

 

요거슨 마지막날 우리가족 아침식사~~ 

 

 

 

체크인하던 날에는 하늘이 맑았는데  서울로 돌아오는 날은 이렇게 흐렸어요ㅠ

 

 

 

거실에 누워서 찍은 하늘 모습

 

 

 

현관으로 들어오면 왼쪽 끝으로 제일 큰 방이 있어요

이 방에 침대 두 개와 화장실이 있습니다. 

침대에서 두명씩 충분히 잘 수 있고요 

이불 추가하면 바닥에서도 한 두 명이  잘 수 있을 정도로 공간이 있었어요~

 

 

 

이 방에서 바라본 창가~ 

보고만 있어도 마음이 편안해집니다.

 

 

 

거실에서 바라본 정원과 바다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

 

 

 

작은 방 두개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나머지 방 에어컨도 방마다 다 있고 거울도 있고 

옷을 걸고 짐을 놓을 수 있는 공간도 충분했어요!

 

 

 

제가 사용했던 방에서 본 바깥 풍경입니다.

서울에서는 볼 수 없는 시골 동네의 모습이에요! 

바깥을 바라보며 한참 있었어요! 

 

 

 

주방의 모습입니다 

저희는 밥을 해먹진 않았지만 

식기와 도구들이 다 갖춰져 있어요.

 

 

 

욕실 1

 

 

 

욕실앞에 수건을 예쁘게 담아 두셨어요~

 

 

 

화장실2

 

 

 

복도인듯 복도아닌 복도같은.....

 

 

 

날 좋았던 날 (체크인 하던날) 정원과 바다 모습입니다.

이 경치에 반해서 엄마가 여기 또 오고 싶다며.....ㅋㅋㅋ

그리고 집 자체가 정말 깨끗하게 관리도 잘 돼있어서 너무 만족하셨어요~~~

 

 

 

아 예쁘다.....

 

 

 

비 오던 날....

 

 

 

우리 가족 이곳에서 사진 찍었습니다. 

날도 너무 좋고 경치도 너무 아름답고... 사람들도 좋고 ㅋㅋㅋㅋ

얼굴은 가리는 걸로 ㅋㅋㅋㅋ

 

 

 

체크아웃하는 날 발견한 도구예요 ㅋㅋㅋㅋㅋ

모기가 두 마리 정도 있었는데... 이게 있는지 몰랐어요 ㅋㅋㅋ

 

 

 

코로나여서 그랬는지 체온계도 있더라고요... 이 물건들이 있는 걸 체크아웃 한 시간 전에 알았어요~~ ㅋㅋ

 

 

 

가족 인원수가 많거나 여러명이 숙박하기 좋은 곳이에요

넓고, 깨끗하고, 경치도 너무 좋고....

기회가 되면 또 이용하고 싶은 곳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