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부대찌개> 낙성대 부대찌개 맛집 인헌동 맛집 이태리부대찌개 낙성대점

2023. 2. 16. 10:46맛집정보/내가 아는 맛집

반응형

지난주에 급 부대찌개가 땡겨서 

남편, 친언니, 조카를 데리고 동네에 있는 부대찌개집에 들렀습니다. 

너무 오랜만에 먹기도 하고, 날이 추워서 뜨끈한거 땡겼었는지 

정말 맛있게 먹고왔어요~ 

 

그동안 몇 번을 가도 사진을 못찍었었는데 이제서야 찍어왔습니다! 

 

인헌동, 낙성대역 맛집 이태리부대찌개를 소개합니다. 

070-7543-3368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16:00-17:00 브레이크타임)

 

낙성대점 매장 위치입니다.

낙성대역 2,3번 출구 중간길로 들어와서 길건너면 바로! 

 

 

 

매장입구입니다.

 

 

 

우선 메뉴판

저희는 햄이 6종류가 나오는 부대전골로 주문했습니다. 

 

 

 

매장 내부에요~ 넓진 않아요~ 

저희가 들어갈 땐 꽉 차 있었는데~ 

먹다 보니 저녁시간이 다 지나서인지 조용해졌네요~ 

 

 

 

셀프바에요~ 라면사리, 밥, 반찬, 육수, 버터도 있어요~

 

 

 

요렇게 먹으면 맛있대요 ㅋㅋ

 

 

 

우와... 평소에 햄을 즐겨 먹진 않지만... 가끔 땡길 때가 있죠.. 

이날이었어요 ㅋㅋ

 

 

 

빨리 익기를 기다립니다~ 

 

 

 

기다리는 동안 밥이 나왔어요~ 미리 나온 버터를 넣고 비벼줍니다. 

 

 

 

그리고 다 익은 부대전골과 함께 맛있게 먹으면 됩니다. ㅋㅋ

 

 

 

라면사리가 무한리필이에요~ 저희는 두 개로 충분했습니다~ 

 

 

 

정말 먹음직스러운 부대전골입니다~~ 

실제로도 정말 맛있게 먹고 왔어요~ 

 

가끔 부대전골, 부대찌개 땡길 때 이태리부대찌개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