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호텔 서울코엑스 딸기뷔페 스트로베리애비뉴

2023. 4. 17. 14:08여행정보/2023년

반응형

얼마 전 친언니와 난생처음으로 딸기뷔페에 다녀왔습니다. 

전부터 가보고 싶었지만 기회가 되지 않아 못 가다가 

이번에 거의막바지에 예약하고 다녀왔어요~ 

예약은 네이버예약으로 했고 인터넷 예약은 10%할인해서 9만원에 예약이 가능했어요

이번년도 시즌은 끝났지만, 내년에 어떤 딸기뷔페를 갈까 고민하는 분들에게 참고가 

되시라고 사진 몇 장 올려봅니다^^ 

 

인터컨티넨탈호텔 코엑스 위치입니다. 

거의 봉은사쪽에 있어서 지상으로 가는게 찾기가 훨씬 쉽더라고요~ 

 

 

 

딸기뷔페는 1층 로비라운지&바 에서 이용할 수 있어요~ 

1층 포토존입니다~ 

저희는 12시에 예약을 했고 5분전 쯤 도착을 했어요.

미리 오신 분들이 사진찍고 계시더라고요~ 

 

 

 

예쁘게 꽃 장식을 해놓았어요. 

사진을 찍고 와서 보니 지니의 요술램프더라고요~

 

 

 

뷔페가 시작되기 전! 

 

 

 

 

메뉴입니다! 

 

 

 

따로 주문 추가할 시.

 

 

 

딸기 뷔페이지만 간단한 음식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딸기 디저트

눈도 즐겁고, 입도 즐거웠어요 ㅋㅋ

 

 

 

웰컴드링크. 저희언니는 와인, 저는 딸기라떼를 시켰어요.(왜 때문에... 딸기라떼 사진은 없는거죠?ㅜㅜ)

 

 

 

앙쿠르트 수프입니다.

 

 

 

베이크드 알래스카

 

 

 

요리를 다 먹고 디저트 먹을 때 생각나서 사진을 찍었네요~ 

커피도 주시고...(커피가 안나오는 어떤 곳도 있다고 블로그에서 본적이 있어요 ㅋㅋ)

 

 

 

그리고 디저트들의 느끼함을 씻어줄 짬뽕국물 ㅋㅋㅋ

 

 

 

배부르게 먹고 나오는 길.

 

 

 

따로 판매하는 디저트

 

 

 

그리고 빵과 와인

 

 

 

블로그만 보다가 처음으로 가보았는데 

꽤 만족스러웠습니다.

내년에는 다른 곳도 가보아야겠어요! 

아 그리고, 이곳에 애프터눈티 코스도 이용할 수 있어서..

조만간 또 이용해 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