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호치민 여행 야경보기 #비텍스코52층 Bar Eon 52 Heli

2018. 7. 20. 21:10여행정보/2018년

반응형

 

 

저녁식사 후 야경보러 비텍스코 가는 길!

이곳은 희안하게 바에 들어 갈때 복장이 규제되어 있다고...

나는 긴 치마에 샌들이라 괜찮았는데

남자들은 반바지를 입으면 안된다고 해서

저녁먹고 호텔에 들렸다가 비텍스코 바에 가게 되었다.

비텍스코 52층 Bar Eon 52 Heli

 

 

 

 

 

 

비텍스코 파이넨셜 센터에 가는 길...

호치민(응우엔훼)광장을 지나갔다.

 

광장 맨 끝에 있는 호치민 시청 호치민시 인민위원회이다.

 

 

 

 

광장의 모습들

 

 

 

반대쪽에서 본 인민위원회

 

 

 

 

나와 함께 한 두 남자의 뒷모습!

 

 

 

 

죠기 보이는 건물이 비텍스코인듯!

 

 

 

 

 

비텍스코 52층 바(Bar Eon 52 Heli)에서 바라본 야경들

비텍스코 건물로 들어가서 50층까지 올라간 후

다시 엘리베이터를 타고 52층으로 올라 가야한다.

직원들이 여럿 있어서 찾아가기 쉽다.

 

 

 

나는 수박주스 오빠들은 맥주한잔씩!!

야경이 멋지다^__^

이곳은 새로 지어지고 있는 핫플레이스라고 한다.!

그래서 건물들이 번쩍번쩍 화려하다고...

 

 

 

 

바 내부 모습!!

음악을 크게 틀어 놔서 정신이 좀 없기도 하고

직원들이 자기들끼로 놀기도 하고!

스피커가 지지직 거려서 좀 씨끄럽긴 했지만

난 여행하는 중이고 이 좋은 기분을 망치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참기로 했다^^ (안참으면 어쩔...ㅋㅋㅋㅋ)

 

 

 

 

비텍스코 입구모습이다.

들어오자마자 직진하여 바로 앞에 있는 에스컬레이터를 탄 후

왼쪽으로 돌아가면 50층으로 가는 엘리베이터가 있는데

그걸 타고 올라가면 52층 바로 갈 수 있다.

이 사진은 갔다 오면서 찍은 사진 ㅋㅋ

 

 

 

 

 

한시간 한시간이 어찌나 빨리 가던지~

처음 온 호치민이 나에게 너무 좋은 기억을 줘서

그 기억 조금이라도 더  만들고 싶은 마음 뿐이었다!

 

오랜만에 본 현웅오빠랑도 더 많은 시간 보냈어야 했는데

아쉽아쉽!

한국오면 맛집가자요! 완전 맛난걸로 대접할게요!!

 

비텍스코 52층 바는 여기서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