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친한 언니 동생과 급 강릉여행을 결정하고,

예정에 없었던 주문진행에 , 급 물회가 먹고 싶어서 

검색해서 찾아간 곳 다경횟집.

우연히 찾아간 집 치고 정말 만족하며 나왔던 곳입니다.

다경횟집의 위치입니다.

 

 

자연산활어전문

 

 

메뉴판입니다. 세명이면 다경 중이나 회센터 중을 추천해 주시더라고요

다경은 스끼다시가 많이 나오고 가성비로 먹을 거면 회센터로...

다경에 생선구이가 포함되어 있는데 저희는 그날 생선구이가 안땡겨서 

회센터 중과 물회를 하나 시켰습니다. 정말 잘 한 선택인 듯 ㅋㅋㅋ

 

 

 

주문하고 나니 준비된 반찬들.

막장이 나왔는데 정말 맛있어요 ㅋㅋ

 

 

안녕~ ? 홍게? 

날씬해서 살이 없을 줄 알았는데... 속살이 아주... 튼실하게 있더라고요~ 

 

 

 

물회입니다. 국물이 뭔가 상큼하고 깔끔해서 사장님께 뭐 들어갔는지 여쭤보니, 

홀 담당이신지... 잘 모르신다고 하더라고요~ 영업비밀일 수 있으니  패스 ㅋㅋ

 

 

 

 

 

 

서울 오는 기차시간 때문에 마음이 급해서 매운탕은 덜 먹고 나왔어요ㅠ 

게다가 사진도 없네요ㅜ

우리가 먹은 흔적 ㅋㅋㅋ

이곳... 맛도 좋고 가격도 착하고 무엇보다 사장님들이 모두 정말 친절하시더라고요

그래서 들어가는 순간부터 기분 좋고 배불렀던 곳입니다^^ 

 

 

 

다음에 또 기회가 되면 재방문의향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