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바우 장칼국수> 강릉 감자옹심이 전문점, 강릉 옹심이 맛집

2023. 5. 5. 19:12맛집정보/내가 아는 맛집

반응형

지난 강릉여행 때 다녀왔던 옹심이 맛집을 소개합니다. 

저희가 날짜를 잘못 잡았는지.... 강릉가능 버스안에서 

강릉에 큰 불이 났다는 소식을 전해들었어요.

도착해서 첫 코스가 옹심이 먹으러 가는 거였는데 

식당에 도착했는데 큰 불이 나고 있다는 뉴스를 보고 

사람들의 분위기가 좋지 않았습니다. 

맘이 좋지 않았지만  그 와중에 옹심이가 너무 맛있는거에요.

감자바우 장칼국수의 옹심이를 소개합니다. 

감자바우의 위치입니다.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차는 길가에 살짝 세워놓고 들어갔습니다. 

 

 

 

감자바우의 모습입니다. 2층에 있어요.

 

 

 

사장님이신가봐요~ 

 

 

 

유명인들도 여럿 왔다 간 흔적

 

 

 

메뉴입니다. 

저희는 감자옹심, 순옹심이, 장칼국수, 감자전을 시켰어요! 

 

 

 

꺅 장칼국수입니다. 

이날 돌풍이 불어 모래따귀를 맞고 온 상태라

뜨끈한 게 땡겼는데 장칼국수 먹자마자 기분나빴던게ㅋㅋ 눈녹듯 녹아내렸어요 ㅋㅋㅋㅋㅋ

맛집으로 유명한 만큼 맛이 좋더라고요~ 

다음번 강릉 여행 때 또 들를 생각입니다~~~~ 

 

 

 

감자옹심이

 

 

 

요것은 순옹심이 순옹심이는 옹심이와 칼국수면이 같이 들어있는 거래요~~

 

 

 

감자전입니다~ 

 

 

 

내부 모습이에요~ 특보로 강릉산불 난 게 나오는 상황이었는데 

마음이 무겁더라고요~~ 

그래도 따뜻한 음식으로 조금 위로가 되었네요~~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감자바우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