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비파스타&리조또 구로디지털단지점> 수제비파스타 구디맛집 구디파스타맛집

2023. 8. 14. 17:3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친한동생 또딩이랑 함께 가기로 한 파스타집 

이름을 보고 참 재밌다 했는데 그 제비가 수제비였더라고요^^ 

제비파스타는 여러지점이 있어요~ 제가 다녀온 곳은 구로디지털단지점 입니다! 

위치에요^ ^

깔깔거리 지나서 길 건너서 쭉 걷다 보면 오른쪽에 있어요

 

 

 

 

제비파스타 매장 모습은 못찍었네요~ 

메뉴입니다!!

저희는 소갈비살 크림파스타, 매콤로제제비, 페퍼로니피자, 청포도에이드, 닥터페퍼

그리고 인스타 올리고 서비스로 주신 버팔로윙을 먹었어요~~ 

 

 

 

메뉴 주문하고! 세팅하려고 보니 

포장되어있는 수저와 포크입니다! 

저는 이런 디테일하게 고객을 배려한 개인포장 선호합니다^^ 

 

 

 

식전빵을 주시는데~ 맛있어요!!!!! 빵이 엄청 부드러웠어요!!! 

 

 

 

주문한 메뉴가 하나씩 나오기 시작합니다! 

크림파스타를 평소에 즐기지 않지만 이곳 크림파스타 

느끼하지 않고 정말 맛있더라고요 고기도 알맞게 맛있고요 ㅋㅋ

 

 

 

매콤로제제비! 평소에도 수제비를 사랑하는 저는 

이러한 제비파스타가 있다는거에 얼마나 기뻤는지 ㅋㅋㅋ

생각도 못한 조합이었어서...신나게 먹었네요 ㅋㅋ

 

 

 

페퍼로니 피자. 우리가 아는 맛.... 이지만.... 치즈 듬뿍 도우도 쫄깃해서 

두세배로 기분 좋게 먹었습니다~~~

 

 

 

집에서 좀 거리가 있지만 사장님도 정말 친절하시고 

기대이상으로 맛있어서 또 방문할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