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가한정식> 서울대입구역 봉천역 한정식 가족식사 가능한 한정식

2023. 8. 15. 10:0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저희 가족끼리 다녀온 한정식집을 소개합니다. 

생일때 마다 모이는 저희 가족은 7명이라 어디를 가든지 예약을 하고 가야하는데요

근래에는 어디를 갈까 하다가 오래전부터 알았지만 가보지 않았던

봉천역에 있는 정가한정식에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봉천역 3번 출구에서 가까운 곳에 있어요! 

그리고 차를 가져가면 발렛파킹해줍니다! 

 

 

 

메뉴입니다! 가장 가성비 좋게 먹을 수 있는 메뉴에요! 

근래에 두 번 다녀왔는데 처음엔 태백코스로 먹었고, 두번째에는 금강코스로 먹었어요~

 

 

 

실내 모습이에요~ 

지하로 내려가면 이렇게 룸에서 식사 할 수 있고요

1층에는 룸이 없고 홀에서 식사하다고 하네요~ 

생긴 지 조금 오래됐는지 인테리어가 약간 올드해요! 

 

 

 

미리 예약할 때 메뉴를 주문해놔서 저희가 자리 잡고 얼마 되지 않아 음식이 나왔어요

계절죽

 

 

 

샐러드

 

 

 

물김치와 잡채 사진은 없네요 ㅋ

이거슨 묵사발

 

 

 

두부선

 

 

 

크림새우

 

 

 

이것은 금강코스에 포함되어 있는 메뉴에요 

활어회는 사진이 없고, 연어게살말이, 트러플전복찜입니다. 

태백코스에 + 이 메뉴들 = 금강코스라고 생각하시면 될듯해요

 

 

 

치킨강정

 

 

 

떡갈비

 

 

 

코다리탕수

 

 

 

식사

 

 

 

후식으로 팥빙수가 나오더라고요~ 특이하고 신선했어요 ㅋㅋ

 

 

메뉴들도 정갈하고 양도 딱 맞고

(나올 때는 모자라지 않을까 했는데 먹고 나니 배가 많이 부르더라고요)

요리 전체가 맛도 좋았어요~ 

나중에  한정식 먹을 일이 있다면 다시 한 번 방문할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