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트 아웃팅스 송도점> 송도대형카페, 송도 예쁜카페, 송도 분위기있는카페(사진업데이트)

2024. 2. 23. 10:3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저는 분위기 좋고 예쁜 카페들을 좋아하는데요~ 

인스타에서 핫플이라고 소문난 포레스트아웃팅스 송도점에 다녀왔습니다. 

친한 동생 또딩이와 송도점 포레스트아웃팅스에 다녀온 후 

다른 아는 분이 일산에도 있다고 추천을 해주셨어요~ 

사진을 보니 분위기는 비슷한 것 같아요.

 

제가 다녀왔던 정말 예쁘고 감탄이 나오는

대형카페 포레스트아웃팅스 송도점을 소개합니다.

 

카페의 위치에용! 

이곳은 차를 가져가야 편해요 주차장도 잘 되어있고요

이날 비가와서 우중운전이 무서워서 대중교통을 탔는데

비 맞고 바람 맞고 죄금 힘들긴 하더라고요 ㅋㅋ

 

 

 

포레스트아웃팅스 전면 모습입니다. 

주차장은 건물 뒷쪽으로 있는데 

저희는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앞쪽으로 들어가면서 찍은 사진입니다. 

겉으로 보기에도 엄청엄청 넓어 보여요!

 

 

 

 

들어가면 보이는 배경! 이곳저곳의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시즌마다 인테리어가 바뀌는 듯한데~ 저희가 갔던 6월에는 이런 모습이었습니다^^ 

 

 

 

왠지 놀이동산에 온 느낌이에요^^ 아이 신나라 ㅋㅋㅋ

 

 

 

3층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 너무 예쁘게 잘 되어있더라고요~~ 

제가 다녀왔던 카페 중에 가장 컸던 것 같아요~~ 

 

 

 

대형 테이블

 

 

 

커피 마실 수 있는 공간은 지상 3층까지 있고,

지하 3층까지 주차장... 이용은 안 해봤지만

규모가 꽤 큰듯해요~~ 

 

 

 

브런치메뉴! 

브런치를 먹었어야 했는데! 

저희는 이곳 오는 길에 오리고기집에서 

런치를 배부르게 먹고 왔어요 ㅋㅋㅋㅋㅋ 

 

 

 

메뉴

 

 

 

케잌과 브레드 여러 종류의 디저트 보여드릴게요!

종류가 정말 정말 많아요!!! 

정말 많이 고민했어요!! 뭘 먹을지 ㅋㅋㅋㅋ

 

 

 

우리가 고른 빠~~~~~앙

배는 불렀지만 원래 디저트 배는 따로 있으니깐여! 

 

 

 

SNS용 사진 ㅋㅋㅋㅋㅋㅋ

예쁘게 찍어봤어요! 

분위기 좋고 ! 커피 한잔 하면서

멍 때리면서 힐링하기 좋은 곳이에요! 

나중에 일산점도 가봐야겠어요!! 

 

좋은 사람과 좋은 시간 보냈던 포레스트아웃팅스 추천합니다^ ^

 

 

 

 

-----------------------------------------------------------------------------------------------------------------------------------------------

 

 

 

 

작년 성탄절 전 즈음 다녀온 아웃팅스 포레스트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시즌별로, 테마를 다르게 해서 꾸며 놓았는데~ 

6월에 방문했을 때와 다르게

이번엔 성탄절테마입니다~ 

 

동화 속 마을에 있는 느낌이었어요^ ^ 

 

 

 

 

 

같이 갔던 제일 큰언니~ 

 

 

 

 

 

그리고 우리가 먹었던 케잌과 빵 사진

당 한도초과ㅋㅋㅋㅋ 였지만 또 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고 달콤헀어요^^ 

 

 

 

 

 

다음 시즌엔 어떤 모습일까 기대되기도 하고,

일산점도 있는데 느낌이 비슷하겠지만....

그래도 한 번 들러보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