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파주로 나들이 갔던 날,

베이커리를 여러 곳 둘러보게 되었어요 

작정하고 간 건 아니지만  

근처에 여러곳이 워낙 SNS에서 핫하길래

몇 군데 들러보았습니다. 

그중 한 곳 버터킹빵공장! 

우르르 차에서 내려 빵 쇼핑 하고 다시 차에 타고

마치 패키지여행 쇼핑센터에 쇼핑하는 관광객이 된 듯한 느낌이었어요!! ㅋㅋㅋ

 

버터킹빵공장 위치입니다.

 

 

 

버터킹 빵공장입니다. 

앞쪽으로 주차장이 넓은데 

여기에 자주 오시는 언니 한 분이 

주말에 오면 주차할 자리 없이 꽉 찬다고 하더라고요! 

다행히 저희는 평일 낮 사람이 별로 없는 시간에 갔어요! 

 

 

 

내부 모습입니다. 

내부가 생각보다 크지는 않지만, 

빵 종류가 많고, 또 퀄리티가 좋다고 하더라고요~ (자주 오는 언니가....ㅋㅋ)

 

 

 

요것은 음료 메뉴, 유명 빵 맛집 치고는 가격이 착했어요!! 

메뉴가 잘 보이진 않지만.... 

저희는 이미 다른곳에서 커피를 마시고 왔기에

음료는 패스! 

 

 

 

빵 종류 사진  보여드릴게요! 

저는 이미 배가 부른 상태여서 

빵을 많이 살 수 없었어요 

대신 이곳에 팥빵종류가 맛있다고 해서 3개정도 샀습니다! 

입맛 까다로운 같이 간 언니가 픽! 해준 메뉴라 

더 믿고 살 수 있었고 실제로도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 ㅋㅋ

 

 

가끔 드라이브 하면서 빵 살 핑계로 다녀와야겠어요! 

세상에 이렇게 빵종류도 많고, 맛있는 빵도 많고 ㅋㅋㅋ

참 행복한 세상이에요 ㅋㅋㅋㅋㅋ

버터킹빵공장 

주말 드라이브코스로 추천합니다(파주 출판단지 근처에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