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탑스텐호텔> Tops10 디럭스패밀리더블 객실 후기

2023. 11. 13. 13:57여행정보/2023년

반응형

 

 

 

강릉 정동진, 옥계와 가깝고 금진에 있는 강릉탑스텐호텔 객실을 소개합니다. 

저희는 더블침대가 두 개 있는 객실에서 2박했습니다! 

홈쇼핑 덕분에 좋은 가격으로 겟 했죠! 

오션뷰로 업그레이드 하면 5만원정도 추가였었는데 

매일 바다보고 사는 엄마는 잘 때 바다 안 봐도 된다고 하여 

그냥 부분오션뷰를 이용했습니다! 

 

이곳 조식이 궁금하시면 클릭해주세요^ ^

2023.11.12 - [분류 전체보기] - <강릉탑스텐호텔> Tops10 뷔페 포세이돈 호텔조식후기

 

<강릉탑스텐호텔> Tops10 뷔페 포세이돈 호텔조식후기

강릉 탑스텐 호텔 로비에 있는 뷔페 포세이돈에서의 조식후기를 알려드릴게요! 호텔 입구에서 오른쪽으로 리셉션이 있고 앞으로 쭈욱 들어가면 왼쪽 뷔페포세이돈과 오른쪽 카페 베이커리가

jw-young.tistory.com

 

그리고 15층 스카이라운지 (식사&커피)가 궁금하시면 클릭해주세요! 

2023.10.20 - [분류 전체보기] - <강릉탑스텐호텔> Tops10 15층 스카이라운지 후기

 

<강릉탑스텐호텔> Tops10 15층 스카이라운지 후기

강릉 옥계, 정동진, 금진 근처에 있는 탑스텐호텔에 지난 6월 언니와 엄마와 호캉스를 하고 왔습니다! 엄마가 계신 곳에서 멀지 않아 한 번 가보고 싶었는데 마침 홈쇼핑에서 이용권을 판매해서

jw-young.tistory.com

 

 

 

객실 모습입니다. 반은 바다 반은 푸른 나무! 

멋진 뷰입니다! 

 

 

 

이쪾에서 보면 바다가 보여요! ㅋㅋ

 

 

 

보고 있어도 보고 싶은 울엄마

 

 

 

원래 이름은 금진호텔! 금진온천

 

 

 

호텔 체크인할 때 받은 안내지에요!

 

 

 

우리가 머물렀던 1117호 그리고 부대시설 할인권 

우리는 패키지에 금진온천 이용권이 포함되어 있어서 

할인권을 사용할 일은 없었어요~ 

 

 

 

커피포트와 컵

 

 

 

차와 커피 와인잔

 

 

 

욕실

깔끔하고 습하지 않아 너무 좋았어요 ~

 

 

 

욕조는 없고 다른 있을건 다 있는 곳

 

 

 

나의 하나밖에 없는... 언니

 

 

 

객실에서 샤워가운 쓸 일이 없었어요 

이틀내내 지하1층 온천에서 씻고 올라왔거든요 ㅋㅋㅋ

 

 

 

마지막으로 오션뷰!!! ㅋㅋㅋ

 

 

착한 가격에 잘 쉬다 온 것 같아요 

조식은 불포함이었지만 돈 내고 하루만 먹고 하루는 브런치로 감자 옹심이 먹으러 

백봉령 가고...ㅋㅋㅋ

온천도 맘껏 하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참 이곳은 정동진역에서 셔틀이 있어요~ 

보통 자차로 오겠지만

참고하시면 좋을 듯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