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그로> 마포역 북카페, 뷰카페, 뷰맛집 경치좋은 북카페

2024. 3. 13. 18:0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우연히 인스타에서 보게 된 감성북카페 채그로를 소개합니다. 

마포역에서 한강변쪽으로 조금 걸어오면 아리수빌딩이 있는데 

그곳에 북카페가 있어요! 

차를 마시면서 대화 할 수 있는 공간도 있고요 

책을 볼 수 있는 공간 또 혼자 공부할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저는 남편과 뷰 즐기며 차 마시고 왔습니다. 

 

지도에요! 

저희는 택시를 이용했어요!

 

 

 

 

 

1층에서 바라본 채그로 건물입니다. 

 

 

 

 

 

 

층별 안내입니다! 

저희는 8층에서 뷰를 바라보며 수다를 떨었어요! (뷰맛집)

 

 

 

 

 

 

8층입니다! 

 

 

 

 

 

 

메뉴입니다! 케잌메뉴도 있는데 찍어오지 못했네요!!

 

 

 

 

 

우리가 도착했을 때는 12시 전이어서 사람이 별로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날씨도 너무 좋았습니다. 

조금 지나서는 하늘이 흐려지면서 눈이 오기 시작하는데

나름 멋있었어요!!!  저희는 맑은 하늘 흐리지만 멋있는 하늘 둘 다 보고 왔네요^^ 

 

 

 

 

 

보정샷 

 

 

 

 

 

 

심한 색감 보정샷 ㅋㅋㅋ

 

 

 

 

 

 

 

저희가 앉은 곳은 대화를 위주로 하는 좌석이었어요! 

 

 

 

 

 

 

안쪽으로 들어가면 공부할 수 있는 공간이 나와요 

책도 읽을 수 있고요  

 

 

 

 

 

9층입니다! 

구석구석 모임공간, 공부할 수 있는 공간, 사색할 수 있는 공간 잘 되어있어요~

 

 

 

 

 

 

바깥바람 쐴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복층으로 되어있는 구조입니다.

공간도 넓고, 천장도 높아 답답하지 않아서 너무 좋아요

 

 

 

 

 

 

6층입니다~

6층 공간도 아늑하고 넓고 좋네요~ 

읽을 수 있는 책이 많아서 그게 제일 좋았어요!

 

 

 

 

 

 

이 창가에서도 대화만... ㅋㅋ

 

 

 

 

 

 

여기는 3층입니다~~  사진 찍으려고 내려갔을 때 아무도 없었어요~~ 

 

 

 

 

 

안내지입니다! 이곳으로 오는 방법

 

 

 

 

 

 

 

프로그램

 

 

 

 

 

 

 

그리고 5층 빠네돌체 브런치 입니다. 

이런 공간이 있는 줄 미리 알았으면 이용했을 텐데

나중에 알게 되어서 무척 아쉽더라고요 ㅋㅋㅋ

(이미 다른 계획이 다 있었거든요)

 

 

 

 

오랜만에 눈이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커피, 크레이프케이크, 그리고 한강뷰까지...

다음번에 기회가 되면 한강 보면서 또 사색을 하다 와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