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릉별유천지> 동해시 가 볼 만한 곳 동해시 시멘트아이스크림

2024. 3. 14. 21:2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제가 중학교 시절 살던 동해시에서 엄마가 지금 노후를 보내고 계시는데,

전에 동해시에 갔을 때 엄마랑 언니랑 무릉별유천지 라는 곳을 다녀왔습니다. 

무릉별유천지. 생긴지 얼마 안 된 곳이에요. 

 

제가 지내던 곳이 조금씩 발전하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고 기분이 좋아요.

 

무릉별유천지 위치입니다. 

 

 

 

그리고 안내도

현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주차장은 제2주차장이에요.

그리고 이곳이 꽉 차면 1주차장으로 안내를 할텐데...

열차탑승을 원하시거나 알파인코스터, 집라인을 이용하실 분은 

처음부터 1주차장으로 가시면 될거에요.

저희는 2주차장으로 바로 갔습니다! 

 

 

 

 

 

 

전망대로 올라가는 엄마랑 언니 뒷모습

이 날 해가 너무 뜨거워서 어떤 외부활동도 할 엄두가 안났어요 ㅋㅋ

우리의 목적은 아이스크림 ㅋㅋㅋ

 

 

 

 

 

 

우리 형부가 쌍용양회에 게셔서 매우 반가웠어요 ㅋㅋㅋ

첨엔 쌍용시멘트인줄 알았는데 쌈용이네요 ㅋㅋㅋㅋ

 

아이스크림은 흑임자맛인데 너무 맛있었어요 

아이디어가 너무 좋은거 같아요 ㅋㅋ

시멘트 색인데 너무 달콤하고 맛있는 아이스크림.

시그니쳐가 될 만하네요 ㅋㅋ

스푼도 삽모양 ㅋㅋ

 

 

 

 

 

 

무릉별유천지 모습이에요

6월이었지만 햇살이 너무 뜨거워서

건물 안에서 눈으로만 감상

 

 

 

 

 

 

너무 덥거나 추운 날만 피하면 

슬슬 산책하기도 좋고 

시설도 즐기다 오면 좋을거 같아요.

다음에 울 남편 데리고 한 번 더 가봐야겠어요~~ 

 

 

동해시의 볼거리 놀거리 구경거리 무릉별유천지였습니다.

아.. 월요일은 정기휴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