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성대 맛집 인헌시장 미도정육점 미도식당

2018. 11. 2. 16:33맛집정보/내가 아는 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우리동네 맛집! 인헌동 맛집

미도정육점/미도식당을 소개하겠습니다.

 

미도정육점 미도식당은

관악구 인헌동(낙성대역) 인헌시장 안에 있어요.

정육점에서 고기만 사가기도 하고

고기를 사서 지하 식당에 가져가서 구워먹기도 해요

이동네에서 산지 오래 되었는데

정말 오래전부터 있던 곳이 이렇게 유명해 질줄 몰랐어요

그만큼 고기가 신선하고 맛있단 얘기겠죠?

 

인헌시장 안에 있는 미도정육점 위치 입니다.

 

 

 

 

지금 봤는데 지도에서는 시장길이 표시가 안되어 있어요

차가 다니지 못하는 길이어서 표시가 안되어 있는건지...

그래서 지도를 캡쳐해보았습니다.

낙성대역 1번출구에서 나오면 쭉 직진하셔서 스타벅스 건물 지나고

오른쪽으로 유플러스 매장이 있는 건물을 끼고 우회전 해서

주~욱 들어오시면 인헌시장이 바로 보입니다.

인헌시장에서도 앞으로 쭉쭉 올라오시면 오른쪽으로 미도정육점도 보이고요.

길 표시가 안되어 있어서 제가 주황색으로 표시해 놓았습니다^^

 

 

 

 

 

 

오랜만에 남편 퇴근 후에 기름칠하러 갔습니다^^

이날 따라 기운이 안나서 진짜 오랜만에 소고기를

먹어야겠더라고요!

왼쪽 아래로 내려가면 고기를 먹을 수 있는 식당이 나오고

오른쪽으로 정육점이 있습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곳보다 더 오른쪽으로도

미도 정육점 자리입니다.

꽤 넓죠..

 

 

 

 

요즘 10년전 가격으로 판매하는 행사를 하네요

우리는 오늘 소를 먹기위해 왔으니 이것은 패스

 

 

 

 

내려가는 길에 안내판이 있네요

고기는 위에서 사오라고..

 

 

 

 

정말 오래된 느낌이 나네요^^

 

 

 

 

미도식당 안내입니다!

 

 

 

 

 

미도식당의 모습입니다.

 

 

 

 

우리가 들어올 때는 이렇게 비어있었는데...

먹고 있는 동안 사람들로 꽉 차더라고요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양선지해장국 하나 더 시켰어요!

 

 

 

 

 

맛있는 반찬들입니다~~~

 

 

 

 

요것은 한우 갈비살이에요.

4-500그람 시켰어요 가격은 총 58000원 정도 나왔고요

한우가 참 비싸죠잉? 이제는 호주산으로 사먹어야겠어요 ㅋㅋ

 

 

 

 

 

맛있는 갈비살입니다!

 

 

 

 

고기 굽는 남편손이 보이네요~~

이렇게 보니 정말 푸짐해보여요^^

 

 

 

 

 

남편은 오늘도 최선을 다합니다 ㅋㅋㅋ

 

 

 

 

김치도 구웠습니다!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잘 구워진것 같습니다 ㅋㅋㅋ

 

 

 

 

진짜로 입에서 그냥 녹았습니다 ㅋㅋㅋㅋ

 

 

 

 

같이 시킨 선지해장국입니다^^

선지가 조혈기능에 좋다고 해서~~

자주 먹어야 좋을 텐데 ㅋㅋ

 

 

 

 

열심히 고기 굽는 남편을 위해 쌈을 쌌습니다~~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오늘도 빠르게 클리어!

순식간에 해치웠네요 ㅋㅋ

뿌듯합니다!

 

 

 

 

 

이곳 고기 정말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가격은 좀 나가지만 한우가 원래 비싸니깐요!!

그래도 믿고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에서 가끔 소불고기도 사먹습니다.

이상 인헌동(낙성대) 한우 맛집 미도정육점/미도식당이었습니다^_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