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호치민 여행 롯데레전드호텔사이공(Lotte Legend Hotel Saigon) 후기2 #t수영장

2018. 7. 10. 23:30여행정보/2018년

반응형

 

우리가 묵었던 롯데레전드호텔 사이공(Lotte Legend Hotel Saigon)

1군에 있어서 여행하기에 정말 좋은 위치이다.

 

 

 

이번 포스팅은 이용은 안했지만

이곳에 있었던 수영장!

조식 먹는 레스토랑에서 보이는 수영장의 모습이다.

나무에 둘러 쌓여져 있어서 동남아 느낌이 날..뻔 했는데...

저기 고층 건물과 공사하는 건물 땜에...

그냥 도시 같다..ㅋㅋ

 

 

 

수영장 옆쪽의 벤치

이곳에서 커피나 시원한 음료수 마시면 좋을 듯 하다^^

 

 

 

 

오전에 조식을 먹고 수영장을 둘러보기로 했다.

수영장 전체샷

생각보다 규모가 크지 않았다.

 

 

 

선베드

 

 

 

 

우리남편 뿅!!! ㅋㅋㅋ

 

 

 

 

다양하게 생긴 선베드들이 많았다.

 

 

 

이시간은.. 우리가 조식먹고 둘러보려고 온  이른 시간이라

사람도 많이 없었다.

이곳은 음료나 간단한 음식을 주문할 수 있다.

 

 

 

 

수영하다가 여기서 쉬면 진짜 꿀맛이겠다.ㅋㅋ

 

 

 

 

타월 서비스 스테이션

 

 

 

 

탈의실이다^^

 

 

 

 

샤워실이 잘 되어있다. 샤워용품도 잘 갖춰져 있다.

 

 

 

 

깔끔한 락커

 

 

 

 

수영장 옆쪽으로 간단하게 물을 축일 수 있는 샤워시설이 있다.

 

 

 

 

 

전체샷

아마 이때는 오후였던것 같다

곧 스콜이 올듯한 하늘의 모습

 

 

 

 

오후에 우리의 지인 현웅오빠를 만나기 전까지

이곳에서 주스와 커피를 마시면서 한량 놀이를 했다.ㅋㅋ

커피랑 주스 총 약 26만동이 나왔다.

한국돈으로 13000원정도!!

 

 

 

 

진한 베트남커피가 인상적이었다.

분위기도 너무 좋구~~~ 맛도 좋구^^

 

 

 

 

한량 놀이 너무 좋다 ㅋㅋㅋㅋ

햇빛이 뜨거운게 좀 힘들긴 했지만

요령껏 그늘에 머무르며 시원한거 마셔주며

더위를 식히며...... 이런게 여행이지^^

乐天酒店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