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호치민 여행 빈콤센터(VINCOM CENTER) 쌀국수 분짜 맛집

2018. 7. 11. 21:31여행정보/2018년

반응형

호치민에 도착한 다음날 늦게까지 쉬다가 마사지 받고

밥을 먹어야 하기에 근처 쇼핑센터로 고고씽

생각보다 큰 쇼핑센터가 근처에 있을 줄 몰랐다.

 

호치민 빈콤센터(VINCOM CENTER)

호치민 1군은 그리 넓지 않아서 여기 저기 모두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였다.

 

 

빈콤센터(VINCOM CENTER)의 모습들...

우리는 이때 배가 너무 고팠고

또 우리의 지인 현웅오빠가 소개해준 음식점을

하이애나처럼 찾는 중이어서 

예쁘고 아름다운 빈콤센터(VINCOM CENTER)의 사진을 많이 남기지 못했다 ㅋㅋ

 

 

 

사진으로 보니 있을건 다 있군

ZARA도 있을 정도면...

 

 

 

 

오빠가 알려준 쌀국수/분짜 전문 PHO24를 찾는데

도저히 찾을 수가 없었다

일단.... 안내표지판이라도 있어야 하는데

그거 찾기도 매우 힘들었다.

그래서 위층부터 내려오자고 해서

맨위로 올라갔다가 내려오는 중

왠지 저기도 쌀국수를 팔것 같았지만..

PHO24가 맛있다고 추천해줬으니.

추천한 맛집을 조금만 더 찾아 보자...하고 지하까지 내려갔다 ㅋㅋ

 

 

 

 

몇층인지는 기억은 안나지만  우리나라 CGV가 들어와있었다.

너무 신기해서 찰칵!

 

 

 

지금 개봉작들..

아는거... 어벤저스^^

 

 

 

꺅~~ 찾았다......

맨 위층부터 찾았는데

맨 아래층에 있었다.

ㅠㅡㅠ

어흥....

우리는 쌀국수와 분짜를 주문했다.

분짜 39000동  쌀국수+음료 세트 59000동

총 98000동

한국돈으로 4900원.... 헐.......

아직 분짜가 덜 나와서 26번 대기표를 받고 기다렸다.

 

 

 

우왕~~~ 정말 먹음직 스럽다.

 

 

 

 

 

드뎌 나온 분짜... 그리고 느억맘......

완전 대박 비쥬얼

나는 느억맘을 잘 먹고

남편은 고수를 잘먹고 ㅋㅋㅋㅋ

나는 고수를 잘 못먹고

남편은 느억맘을 잘 못먹고.....

주문 잘 한듯 ㅋㅋㅋㅋ

 

 

 

 

현지에서 먹으니 한국보다 더 깊은맛이 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서 많이 못먹고 온게 너무 아쉽다ㅠ

대박비쥬얼 ㅋㅋㅋㅋ

 

 

 

요것은 쌀국수를 먹는데 필요한 소스들..

 

 

 

 

농호이 똠???

베트남에선 이름있는 쌀국수집인듯^^

너무 맛있었다 값도 저렴하고....

빈콤센터(VINCOM CENTER)에 가게 된다면 꼭 들러서 먹어보길 추천합니다.!!

 

 

 

 

PHO24

내사랑 분짜! 쌀국수!

드디어 현지에서 먹어보다!!^__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