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헌동, 낙성대 쌀국수 맛집, 혼밥집 미스사이공

2019. 3. 16. 17:19맛집정보/내가 아는 맛집

반응형

 

 

 

 

 

인헌동, 낙성대역 근처의 베트남쌀국수집을 소개합니다^^

낙성대역과 인헌시장에서 가깝고 또 가격도 저렴해서

자주 가는 쌀국수집입니다.

미스사이공.

가성비 갑스 입니다 ㅋㅋㅋㅋ

 

 

 

미스사이공의 위치입니다.

역에서 가까워서 찾기도 정말 쉽습니다~

 

 

 

 

 

 

들어가면 오른쪽으로

키오스크가 우리를 반깁니다 ㅋㅋ

클릭, 클릭, 어렵지 않아요 ㅋㅋㅋ

 

 

 

 

메뉴를 한 눈에 볼 수 있네요.

이날 우리는 분짜와, 소고기 쌀국수, 새우볼을 먹었습니다.

 

 

 

 

내부의 모습입니다~

 

 

 

 

 

이곳은 모든것이 셀프입니다.

육수, 김치, 단무지 앞접시 숟가락, 젓가락 등등...

 

 

 

 

홀안의 모습이에요.

그리 넓지 않지만 답답해 보이지도 않아요~~~

혼자 먹는 사람이 대부분...

저도 자주 혼자 먹었어요^^

 

 

 

두근두근

음식이 나오기 전은 언제나 설렘 ㅋㅋㅋ

 

 

 

 

분짜가 나왔습니다!!!!!!

제가 최애하는 분짜.

 

 

 

 

 

그리고 소고기 쌀국수.

 

 

 

 

 

이건 예전에 혼자 먹었던 닭고기 쌀국수입니다.

안비리고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새우볼은 언제먹어도 맛있죠 ㅋㅋ

 

 

 

 

 

미스사이공 들어가는 입구에 있는

대기의자입니다 ~

깔끔하게 잘 해놨네요^^

 

 

 

 

 

마지막으로 보너스사진!

분짜가 너무 먹고 싶은데 씻고 준비하고 나가려면

시간이 너무 오래걸릴것 같아서

준비하는 동안 배민에서 배달을 시켜봤어요.

배민에 나오기는 50분정도 걸린다고 했는데

진짜 거짓말안하고 20분도 안되서 배달이 됐어요~

게다가 저렇게 감사메세지도 써주셨네요.

기분 좋았습니다.

이 후로도 여러번 시켜먹었고

앞으로도 자주 애용할 생각입니다!!! ^_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