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성대맛집/ 샤로수길맛집/서울대입구맛집 숙이네조개전골

2019. 5. 23. 23:17맛집정보/내가 아는 맛집

반응형





낙성대맛집/샤로수길맛집/서울대입구맛집
숙이네 조개전골 을 소개해볼까 해요

몇주전부터 남편이랑, 또딩이랑 셋이
같이 가자고 약속하고
오늘에서야 드디어 갔습니다.

위치는 샤로수길 중간쯤
평일인데도 사람이 엄청 많이 다니더라고요



숙이네조개전골 위치입니다.

 


 

 

 

 

 

 

 

 

숙이네 조개전골 입구입니다~~~




 

 

 


사이즈 대자에요
셋이서 많을까봐 중자시켰는데
대자 시킬껄 후회많이 했어요
대자에는 문어가 들어 가거든요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조개전골 중자,
칼국수사리 2인분, 알밥, 사이다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아...sns에 사진 올려서
칼국수 사리 1인분 서비스로 받았어요~~^^

근데 셋이서 양이 조금 아쉬웠어요
저랑 남편은 엄청 배고픈 상태였거든요~~^^;;


 

 



매장의 분위기입니다~~^^



 

 

 
주방의 모습이에요
잘 보이진 않지만...^^;;





중자의 비쥬얼 입니다
어마어마 하죠~~




서비스로 콘과 버섯구이가
나와요
전골이 익기전에 츄르릅ㅋ




다익은 전골입니다
새우도 엄청커요ㅋ





꽃게ㅋ얘는 제가 먹을 줄 몰라서 그런지
먹을게 없어 보이더라고요~




가리비입니다~





조개들을 거의 다 먹고
칼국수사리를 시켰습니다.
1인분은 서비스ㅋ




조금 모자란듯 하여 알밥도 시켰어요
맛있더라구요




오늘 먹은것은 요기까지.
늘 조개구이만 먹다가 전골 처음 먹어봤는데
엄청 맛있었어요
사장님과 직원들도 친절해서
만족했습니다~~^-^


서울대조개전골/샤로수길조개전골/낙성대조개전골
서울대입구,낙성대,샤로수길맛집,
숙이네조개전골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