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헌동,낙성대,관악구족발 맛집 깐족깐족

2019. 5. 23. 13:43맛집정보/내가 아는 맛집

반응형
인헌동, 낙성대역, 관악구 족발 맛집
깐족깐족을  소개합니다.
꽤 오래전부터 맛있게 먹었던 집이고
족발을 잘 먹지 못했던 제가
여기 숯불족발을 먹고는
족발 매니아가 된 곳이네요~~

 


깐족깐족의 위치입니다. 

 


깐족깐족은 낙성대역 1번출구에서
쭉~~~~~~~~~~~~~~~
걸어오다 보면 탠디건물이 보이는데
그 골목으로 들어오면 다음다음다음
건물 1층에 있어요~
낮 3시부터 영업하고
세째주 수요일은 휴무라고 하네요


깐족깐족의 메뉴들 입니다~~


저는 남편이랑 둘이 숯불족발
작은넘으로 시켰어요
이따 sns에 사진 올리면
음료수를 서비스로 주는 이벤트 기간이어서
냉큼 올리고 서비스 받았네요


족발 주문하면 쟁반국수가 무료



콩나물 해장국도 무료



먹음직스런 숯불족발입니다.


맛있겠쥬
음식이 하나씩 나오기 시작합니다.



전체샷입니다.
자주 먹는 숯불족발
이날도 역시 맛있었어요
집이 가까워서 배달도 시키고
가끔 포장도 해가요~~
포장하면 3천원 할인해줍니다.

인헌동 낙성대역 관악구 족발 맛집
추천합니다~~^-^

#인헌동맛집 #인헌동족발맛집 #낙성대맛집 #숯불족발맛집
#관악구숯불족발맛집 #JM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