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호텔 (Novotel Ambassador Gangnam) 호캉스 후기 #수영장

2019. 7. 9. 16:00여행정보/2019년

반응형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호텔 (Novotel Ambassador Gangnam)의

수영장을 소개합니다.

수영장의 위치는 호텔 3층에 있어요.

3층에 사우나, 헬스클럽, 골프연습장, 수영장등이 있습니다.

수영장은 오전 6시부터 오후10시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이곳은 호텔투숙객 뿐 아니라

비투숙객에게도 개방되어 있어서

이곳을 이용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수영장에도 저희가 갔을 때 몇분이 계시더라고요

 

 

3층으로 내려오면 보이는 곳입니다.

 

 

 

 

이곳에서 키를 받아가면 됩니다.

수영장은 남 녀 사우나로 각자 들어간 후에

통로를 통해 들어가면 나옵니다.

 

 

 

 

 

사우나입니다.

사진은 더이상 없습니다 ㅋㅋㅋ

사우나 안에서 사진을 찍으면 안되니깐요!!

 

 

 

 

 

수영장 입구에 있는 안내문입니다.

 

 

 

 

 

이곳은 참 좋은게 수영모를 빌려줍니다!

대여료 받는 곳도 있고, 어떤 곳에서는 구매해야 하기도 하는데

참 착한 곳이네요 ㅋ

 

 

 

 

 

오른쪽으로 킥판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는 이날 계속 킥판붙잡고 물장구만 쳤네요 ㅋㅋ

 

 

 

 

 

수영장 모습입니다.

사람은 많지 않았지만

끊이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나오던 시간 7시쯤엔

사람들이 몰리기 시작하더라고요~~

대부분 퇴근하고, 식사하고, 저녁운동 하러 오는 사람인것 같았어요

 

 

 

 

두둥!

열심히 수영하는 우리남편님

 

 

 

 

 

수영장 이곳저곳의 모습입니다.

 

 

 

 

수영장 옆쪽으로 야외테라스가 있었어요

이곳에서 차한잔 하면 딱 좋겠는데

희안하게 이날 춥더라고요 ㅋㅋ

 

 

 

 

도심속의 노천욕조....

들어가고 싶었지만..

벌ㄹ.........가...........................

 

 

 

 

안에서 본 바깥의 모습입니다.

 

 

 

 

샤워시설...

 

 

 

 

 

시설도 잘 되있고 깨끗해서 넘 좋았어요.

그러나 가족들끼리(아이들과) 와서 놀 곳은 아닌듯.

이 주변 주민들도 많이오고

또 진짜로 대부분 수영연습하는 분들이어서.....ㅋㅋ

그래도 저희는 정말 좋았습니다.

오랜만에 수영연습하고 ㅋㅋㅋ

사람도 별로 없는 시간에 딱 맞추고!!!!

이번 호캉스 정말 만족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