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호캉스] 코로나시국 노보텔 앰배서더 호텔 강남

2022. 2. 26. 15:50여행정보/2022년

반응형

 

2019년 강남 노보텔 앰배서더 호텔로 호캉스를 다녀온 후 3년만에 다시 다녀왔어요.

코로나 때문에 여행도 못가고 아직 백신미접종자라 외식도, 카페도 남편과 같이 못가는 상황이라

많이 답답했는데, 어느 날 카카오쇼핑에서 딜이 나오더라고요.

룸 온리 99,000원에~~^^ 

그래서 기분전환도 할 겸 바로 주문을 했죠! 

노보텔 앰배서더호텔강남은 신논현역 근처에 있고, 강남권에 있어서 

교통이 매우 편리합니다^^

 

2019년에 방문했을 때는 이그제큐티브객실을 이용했고 부대로 라운지와, 수영장, 조식을 이용했어요.

이그제큐티브객실, 라운지, 조식, 수영장 후기가 궁금하다면 ↓↓↓↓↓↓↓클릭해주세요^^

2019.06.28 - [여행정보/2019년] -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호텔 (Novotel Ambassador Gangnam) 호캉스 후기 #이그제큐티브객실(executive) 라운지 이용1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호텔 (Novotel Ambassador Gangnam) 호캉스 후기 #이그제큐티브객실(executive) 라운

남편의 프로젝트 기간이 끝나고 휴가의 즐거움도 못 느낀채.... 3일만에 다시 다른 프로젝트에 투입되는 바람에 멀리 놀러갈 계획도 세울 수 없이... 그러한 것들을 결정할 새도 없이.... 딱 하

jw-young.com

2019.06.28 - [여행정보/2019년] -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호텔 (Novotel Ambassador Gangnam) 호캉스 후기 #이그제큐티브객실(executive) 라운지 이용2 (해피아워)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호텔 (Novotel Ambassador Gangnam) 호캉스 후기 #이그제큐티브객실(executive) 라운

이번 포스팅은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호텔 (Novotel Ambassador Gangnam) 이그제큐티브객실(executive room)에 묵으면 이용할 수 있는 16층 라운지 해피아워(5시부터 7시까지)를 소개하겠습니다. 이곳 16층 라

jw-young.com

2019.07.09 - [여행정보/2019년] -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호텔 (Novotel Ambassador Gangnam) 호캉스 후기 #조식(2층 더스퀘어)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호텔 (Novotel Ambassador Gangnam) 호캉스 후기 #조식(2층 더스퀘어)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호텔의 조식을 소개합니다. 이그제큐티브객실에 묵으면 조식을 라운지와 2층 더스퀘어(The Square)에서 가능합니다. 저희는 원래 더스퀘어 부페를 자주 가봤고 좋아하기 때

jw-young.com

2019.07.09 - [여행정보/2019년] -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호텔 (Novotel Ambassador Gangnam) 호캉스 후기 #수영장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호텔 (Novotel Ambassador Gangnam) 호캉스 후기 #수영장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호텔 (Novotel Ambassador Gangnam)의 수영장을 소개합니다. 수영장의 위치는 호텔 3층에 있어요. 3층에 사우나, 헬스클럽, 골프연습장, 수영장등이 있습니다. 수영장은 오전 6시부

jw-young.com

 

 

이번에 묵었던 객실은 스탠다드룸인것 같아요. 

이그제큐티브룸과 다른점은 없었어요~  근데 그때는 욕조가 없었던것 같아요.

 

이번엔 정말  편히 쉬기 위해 다녀왔습니다! 

이번 호캉스 사진 올립니다~~~ 

저희는 1002호에서 묵었습니다~ 

 

 

조식 불포함, 룸온리 상품이었어요.

그래서 그냥 방에서만 머물기로...

 

 

 

객실 내부입니다. 

구조, 가구배치, 인테리어  이그제큐티브 객실과 같았어요.

 

 

지난번은 강남번화가가 보이는 뷰였다면 

이번에는 반대쪽 도로뷰 ㅋㅋㅋ

 

 

 

 

 

욕조가 있는 룸이었어요.

 

 

호캉스까지 와서 일하는 남편

괜찮아요 저는 혼자 잘 놀았어요 ㅋㅋ

 

 

충전할 수 있는 케이블이 있었는데,,,

작동은.... 안ㄷ.....;;;;;;;

 

 

미니바에 있는 과자를 먹었어요 ㅋㅋㅋ 4,400원....... 

비싸서 야무지게 끝까지 다 먹었습니다.

 

 

도시야경~~ 

 

 

혼자놀기. 체크인할 때 사왔던 커피를 마시면서 반신욕했어요!

욕조가 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뜨끈뜨끈하니...ㅋㅋ

 

 

이번 호캉스컨셉! 객실에서만 머물기 ㅋㅋ

저녁식사도 

평소에 좋아하고 자주가는 딘타이펑에서 주문했어요~ 

가까이 있어서 금방 오더라고요! 

그린빈 소고기 볶음, 야채완탕스프, 샤오롱바오 

1층 로비에서 픽업해왔어요~

 

 

이번 호캉스의 컨셉! 객실에서만 머무르기를 위해 아침에 룸서비스를 시켰어요.

룸서비스 안내책자 입니다. 

너무 많아서 저는 조식만 찍어왔어요! 

 

 

저희는 미국식조찬(30,800원), 한식조찬(33,000)을 먹었어요.

엄청 푸짐했어요~ 요즘들어 양이 늘어난 남편도 배부르다 할 정도로

객실을 저렴하게 이용하고 이렇게 적당하게 사치부리는것도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ㅋㅋ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을 대표하는 1층에 있는 에펠탑입니다.

 

 

오랜만에 객실에서 편히 쉬고 먹고 너무 편안한 시간이었어요~ 

카카오톡딜에 또 호텔이 나오면 줍줍해서 또 다녀와야겠어요~ 

이상 노보텔앰배서더호텔 강남 호캉스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