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창횟집> 동해시 횟집, 동해시 뷰맛집, 동해시 경치좋은 횟집

2022. 9. 28. 10:52맛집정보/내가 아는 맛집

반응형

동해시에서 멋진 바다를 보면서 회를 먹을 수 있는 회맛집을 소개합니다.

이름은 선창횟집

선창횟집의 위치입니다.

동해시 어달리에 있어요

 

 

 

선창횟집 모습입니다.

이 근방에서 제일 크고 바다에 양식장이 따로 있다고 해요

저희가 갔을 때는 코로나때문에 손님이 많이 없던 때였어요.

그리고 시간도 애매해서 저희가 전세 낸 듯 저희만 있었고요!

 

 

 

입구에 있는 수족관 모습입니다. 나름의 재미가 있네요 ㅋㅋㅋㅋ

 

 

 

귀여워 ㅋㅋㅋ 

 

 

 

메뉴입니다.

저희는 네 명이서 모듬회 대자를 주문했습니다.

 

 

 

이곳은 4층이에요~ 뷰가 정말 멋져요

비록 비바람 몰아치는 날씨에 파도도 거세고 화가 난 하늘이었지만....

그래도 이런 뷰에서 먹는 회는 꿀맛이었습니다! 

 

 

 

모듬회 대자

멋진 배경과 함께 정말 아름다운 그림입니다 ㅋㅋㅋ

양도 많고 서비스도 많이 주셔서 정말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역시 금강산도 식후경(너무 올드한가요?ㅋㅋㅋ)

먹고 나니 하늘이 조금은 맑아졌네요^^ 

 

 

 

저는 정말 좋게 기억될 것 같아요.

하지만 얼마 전에 저희 언니가 다녀왔는데

손님이 조금 더 많아져서인지 약간은 불친절함을 느꼈다며.......ㅋㅋㅋㅋ

뭐 케바케겠죠?ㅋㅋㅋ

 

다음번 동해에 가면 또 방문하고 싶네요

(회를 너무 사랑하기에.........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