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플래그커피> 백운호수 뷰카페, 백운호수 대형카페, 분위기 좋은 카페

2022. 12. 22. 17:48맛집정보/내가 아는 맛집

반응형

겨울이 되기 전 잠시 쉬고 계신 아빠께 운전연수를 받았습니다. (아빠는 운전학원 강사님)

이곳저곳 다니면서 맛있는 것도 먹고 분위기 좋은 곳도 가고.. 

그중 다녀왔던 곳 

백운호수 그린플래그커피를 소개할까 합니다. 

넓기도 하고, 주차장도 잘 돼있고, 백운호수의 멋진 경치도 감상할 수 있는 좋은 곳입니다. 

그린플래그커피의 위치입니다.

 

 

 

그린플래그커피 외관입니다. 멋있게 지어놨네요~~

주차장 부지도 꽤 넓어요

 

 

 

바깥 정원에서도 커피를 마실 수 있어요.

 

 

 

1층 사진들입니다. 

 

 

 

메뉴판이에요. 아빠가 결제를 했었어서... 커피 금액이 이런줄 몰랐네요 ㅋㅋㅋㅋ

 

 

 

평일 낮이라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1층 밖 테라스입니다. 날씨가 별로 좋지 않았지만 그래도 멋지네요

 

 

 

2층 노키즈존. 

 

 

 

2층입니다. 난간이 이렇게 있어서 노키즈존인가봐요~ 

 

 

 

바깥 테라스로 나갈 수도 있어요

날 좋은 날 저 곳에서 커피 마시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사진 찍을 때는 사람들이 많이 빠졌지만

저희가 처음 왔을 땐 자리가 없어서 저희는 안쪽에 자리를 잡았어요.

 

 

 

역시 뷰맛집이네요~~ 

 

 

 

여러명이 앉을 수 있는 공간

 

 

 

아빠는 녹차라떼 따뜻한 거 저는 아이스 시켰더니 요렇게 나오더라고요 

신박해 ㅋㅋ

 

 

 

이상 그린플러그커피 소개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