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힐컨벤션(GrandHill Convention)> 삼성역 그랜드힐웨딩홀컨벤션 결혼식 다녀온 후기

2023. 4. 20. 10:18여행정보/2023년

반응형

지난주 남편을 따라 삼성역 그랜드힐컨벤션에 다녀왔습니다. 

어디 있는지도 궁금하고, 어떤 식으로 진행이 되는지 궁금해서 

같이 다녀오게 되었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게 사진 몇 장 올리겠습니다^ ^ 

그랜드힐컨벤션의 위치입니다.

삼성역 2번출구에서 걸어서 10분 정도 거리에 있어요.

저희는 대중교통을 이용하였고, 셔틀버스도 있지만

날도 좋고 조금 이른시간에 도착해서 웨딩홀까지 걸어갔습니다.

 

 

 

가는 길 날도 너무 좋고, 모습들이 이국적이어서 찍어보았습니다.

 

 

 

그랜드힐컨벤션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저희는 1층 플로리아홀 이었습니다. 

플로리아홀 모습이에요

 

 

 

예식 전 모습들입니다.

 

 

 

멋진 연주 감사합니다. :)

 

 

 

예식이 시작되었습니다. 

정말 멋지고 아름다운 신랑신부님이었어요~~

 

 

 

요즘 유행한다는 그 사진....ㅋㅋ

남편 지인이라.. 남편이 사진찍으러 간 사이에

찍어보았어요~ 

아름다워요^^

 

 

 

결혼예식이 끝나고 2부순서입니다!

 

 

 

천연발효 소프트롤

 

 

 

골드애피타이저

 

 

 

스프

 

 

 

메인

 

 

 

디저트

 

 

 

식사는 대체적으로 만족했습니다. 

고기가 부드러워서 입에서 녹았다면... 더 이상 말이 필요 없겠죠~ ㅋㅋㅋ

 

 

예식 중에는 양 옆쪽에 있는 문으로 출입합니다.

다른 곳 보다 더 조용히, 예식에 집중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예식이 끝나고 난 홀의 모습

 

 

 

예식 후 꽃을 나눠주더라고요

예식홀에서 나가는데 한 가정당 하나씩 나눠주더라고요.

다른 곳에 비해서 미리 준비가 다 된 상태에서 주는 거여서 

진심으로 대접받는 느낌이었네요.

사진 몇 장으로 다 알 수는 없겠지만....

꽤 괜찮고 고급진 웨딩예식이었던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