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런치빈 안양평촌점> 너무 예쁜 뷰의 브런치카페 브런치빈 안양평촌

2023. 11. 5. 10:00맛집정보/내가 아는 맛집

반응형

 

 

 제가 정말 좋아할 만한 브런치카페를 발견했어요! 

 15년 넘게 연락하고 있는 대학친구들과

오랜만에 만나면서 찾아간 곳인데

가격도 착하고 분위기도 너무 좋은 브런치카페예요

 

이곳뿐만 아니고 여러 곳에 있는 카페예요

 

일단 저희가 갔던 안양평촌점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평촌아크로타워 A 동 39층이에요~ 

영업시간은 

월 09:00-21:00
화-일 09:00-22:00
브레이크타임 15:00-16:30 입니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모습에 정말 감격했습니다! 

날도 너무 좋았고 

높은 하늘과 산들이 가려지는거 없이 보이는 

탁트인뷰! 정말 사랑하거든요~ 

우와우와 하면서 사진 찍느라 

친구들이 챙피했을거에요 ㅋㅋ

 

 

 

 

 

제 포스팅에 메뉴는 없어요! (네이버 참고하세용..ㅜㅜ)

제가 도착하기 전에 친구들이 주문을 다 해놔서

도착하자마자 얼마 안돼서 음식 나오고 ....ㅋㅋ 먹느라 바쁘고 ㅋㅋㅋ

네 명이서 피자 샐러드 파스타 하나씩 시켰는데 

딱 좋은 느낌? ㅋㅋ

 

맛도 좋고 가격도 착하고... 비주얼도 굿

너무 맘에 들더라고요~ 

우리 동네도 있으면 좋을텐데...ㅠㅡㅠ

 

 

 

 

 

커피까지... 

브런치 타임 굿 초이스! ㅋㅋ

아이엠 행복이에요 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