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사당역 파스텔시티에 심비디움이라는 스시뷔페가 있어요.

지난번에 친언니 생일에 축하해주기 위해 한 번 

제 생일 남편과 한 번 방문했습니다.

이곳 스시와 회는 전혀 비리지 않고 정말 신선한 것들로만 채워지는 느낌이었어요.

심비디움의 위치입니다. 

파스텔시티 5층에 있어요

영업시간 11:30-22:00 

브레이크타임 평일 15:30-17:30  주말 16:00-17:00 입니다.

네이버에서 룸 예약가능합니다. 

가격은 

평일 점심 40,800 원,

평일 저녁, 주말 44,800원,

초등학생 29,800원,

미취학 아동 12,900원입니다.

 

 

심비디움 들어가는 곳입니다 . 

문 앞 키오스크에서 웨이팅을 하면 되요! 

 

 

 

저희가 갔던 날은 금요일 점심이었고

10분전에 도착해서 대기팀이 얼마 없었어요! 

오픈 하자마자 금방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심비디움의 모습입니다. 

커보이진 않지만 음식들이 있을 건 다 있어요!!

바닥에 화살표가 있어서 

그거 따라서 음식을 가져오면 돼요! 

 

 

 

여기서 부터 시작!! 

쌈종류, 야채종류에요

 

 

 

일본계란찜

 

 

 

죽과 스프, 국들도 있어요!

 

 

즉석요리인데 먹어보질 못했네요! 배가 너무 불러서 

 

 

지리탕도 먹지 못했어요ㅠㅡㅠ 

 

 

 

롤입니다

 

 

 

초밥

 

 

 

회종류입니다! 

냉동도 있지만 냉장도 있었고 

전혀 비림없이 맛이 정말 좋았어요! 

 

 

 

한쪽에는 육류와 구이, 튀김요리도 있어요! 

 

 

 

디저트입니다. 쿠키가 은근 맛있어서 많이 먹었어요 ㅋㅋ

 

 

 

과일도 엄청 신선하더라고요! 

 

 

 

이것은 견과류

 

 

 

 

팥빙수도 있고요!

 

 

 

음료수와 커피입니다.

 

 

 

이거슨 저희가 먹은것들이에요! 

 

 

 

 

내부의 사진을 찍어봤어요!! 

 

 

 

점심시간이었지만 매장이 넓어서 답답하지는 않았어요! 

조금 가격이 있지만 가끔 한 번 씩 이용할 만 해요! 

신선한 회도 맛있게 먹고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네요^^ 

사당역 스시, 회 뷔페 심비디움2 추천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