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맘 맞는 언니들과 함께한

제주 당일치기 서쪽편!

이번에는 제주도에서 먹을만한 음식!

먹거리 중 하나 김만복김밥을 소개합니다.

 

공항에 도착해서 셔틀을 이용해서 소카존에 가서

소카를 픽업한 후

제일 먼저 간곳이

2번. 김만복김밥 동문시장점입니다.

 

렌터카픽업과 자세한 일정이 궁금하다면

↓↓↓↓요기를 클릭해주세요^^

2019/06/13 - [여행정보/201905 제주도 당일치기] - 제주도 여행# 제주도 두번째 당일치기여행 추억코스(서쪽) / 김포공항, 비행기표, 렌터카정보

 

 

 

 

 

김만복 김밥 동문시장점의 위치입니다.

전화 : 064-752-8582

영업 : 매일 08:30~20:30 재료소진시 조기마감 (전화주문은 안된다네요~)

 

 

 

 

 

지난번 당일치기로 방문했을 때는

줄이 너무너무너무 길어서

엄두도 못내고 그냥 돌아 왔는데

그때에 비하면 정말 사람이 없는 편이었어요.

대신 2년전과 위치가 바뀜!!

외관 모습입니다.

Take Out 전문이라 그런지 매장이 그리 크진 않았어요.

 

 

 

 

물과 사이다를 판매하네요~

 

 

 

 

젓가락과 스푼은 셀프입니다~~

 

 

 

 

김만복 전복김밥의 메뉴입니다.

저희는 네명이서 만복이네김밥 1개

전복컵밥 2개

오징어무침 1개

물2개 해서

총 28,000원 이 나왔습니다^^

 

 

 

 

 

주문을 하기 위해 기다리고 있습니다!

 

 

 

 

 

차에 타기 전 찍어본 김만복 김밥집 모습입니다~

 

 

 

 

 

 

원래 계획은 김밥을 사갖고 이호테우해변에서 먹을 계획이었으나

해안도로를 따라서 가다보니 너무 예쁜 공원이 있어서

그곳에서 내렸습니다.

어영공원이라고 불리우는 곳이네요.

 

 

 

이곳에 벤치와 테이블이 잘되어 있어서

이곳에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우리가 먹었던 음식들입니다

전복컵밥은 조금 느끼하긴 했지만

오징어무침과 함께 먹어서

먹을만 했어요!

음... 오징어 무침 하나 더 샀어도 될뻔!!!ㅋㅋ

 

 

 

 

전복 컵밥입니다~

 

 

 

 

오징어무침입니다.

 

 

 

 

전복김밥입니다.

은근 양이 많았어요~

 

 

 

 

JMT입니다!

 

 

 

 

어영공원의 한 벤치의 모습입니다.

날이 너무 좋았어요.

날이 좋으니 바다 색도 넘 아름다웠고요

힐링 제대로 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