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여행 방콕 로얄프레지던트호텔(Royal President Hotel)후기 2 #객실

2018. 7. 2. 23:04여행정보/2018년

반응형

 

로얄프레지던트호텔 방콕

나나역(Nana station)과 아속역(Asok station) 사이에 있는 호텔

 

 

우리가 묵었던 606호실

 

 

 

생각 보다 객실이 넓었고 또 쇼파와 탁자도 있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다.

 

 

 

잘 정돈된 침대

 

 

 

침대 옆쪽으로 조금 올드해 보이는 장농 ㅋㅋㅋ

 

 

 

장농쪽에서 바라본 침대와 쇼파 탁자

 

 

 

장농 옆 티비

 

 

 

 

장농을 열면 짜잔~ 목욕가운과 슬리퍼 그리고 금고가 나온다~

 

 

 

이곳은 방에서 취사가 가능한 객실인가 보다. 라고 생각했는데..

가스레인지나 인덕션 요런게 없어서... 아니구나 싶었다.

그래도 전자렌지 있는 객실은 처음 봐서 신기함 ㅋㅋ

 

 

 

 

그리고 다른 곳보다 크기가 큰 냉장고!

 

 

 

 

특이하게 책장과 책상이 있었다 ㅋㅋ

정말 특이했음

비지니스하러 오는 사람들이 많이 묵는 곳인가 보다.

 

 

 

이번엔 욕실의 이모저모

여기도 특이하게 세면대가 두개 ㅋㅋㅋ

이곳도 딱 오래된 티가 났지만 사용하는데 불쾌하진 않았다.

 

 

 

 

다시 보니 조금 지저분해 보이는 욕조.

정작 사용할 때는 거슬리지 않았는데...ㅋㅋ

숙박하는 내내 거품목욕했는데 피로도 풀리고 너무 좋았지만...

사진으로 다시 보니 영~~~ 아니다.

 

 

 

 

 

여행내내 우리는 이 카드와 케이스(?)껍데기(?)를 갖고 다녔다.

자유여행 중에는 이 종이에 이곳 주소와 전화번호가 있어서

택시를 탔을 때나 길을 물어볼 때 유용하기 때문이다.

 

 

 

 

 

가장 기대했지만 가장 실망한 수영장 뷰 ㅋㅋㅋㅋㅋㅋㅋㅋ

수영장 뷰라고 해서 예약했는데 우리 층이 너무 높아서 잘 안보이기도 하고 ㅋㅋㅋ

창문이 청소가 안되서 더 안보이기도 하고 ㅋㅋㅋㅋㅋ

멀리서 보니 영~~~ ㅋㅋㅋ

 

 

 

그래도 그때는 너무 신나 있었기에 이 마저도 너무 즐거웠다 ㅋㅋ

호텔 정하는데 좋은 정보가 되길 바라며~~~~~~~

 태국 방콕 자유여행 호텔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