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여행 방콕 로얄프레지던트호텔(Royal President Hotel)후기3 #조식

2018. 7. 3. 12:21여행정보/2018년

반응형

 

 

방콕 로얄프레지던트호텔(Royal President Hotel)조식 후기

 

 

 

방콕 로얄프레지던트호텔(Royal President Hotel)조식 후기

조식뿐만 아니라 커피도 마실 수 있는 곳이다.

밖에서 본 식당의 모습

넓지는 않지만 매우 잘 정돈된 느낌이 든다.

 

 

 

 

동생 또딩이가 찍은 음식들.

역시 열대과일... 매일 과일이 바뀌었다.

 

 

 

 

 

작지만 있을 것은 다 있었다.

아래의 사진들은 우리가 먹은 것들 ㅋㅋㅋㅋ

 

 

 

조식은 대부분 거기서 거기인듯  하다.

자기가 어떻게 얼마나 맛있게 먹느냐가 중요한듯.

그런 의미에서 나는 또딩이를 존경한다 ㅋㅋㅋㅋ

정말 맛있게 먹는다.. 완전 최고~~~^_____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