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가을 단풍을 느끼고 싶어 당일로 춘천여행을 계획했어요~

춘천에서의 코스는 비와별닭갈비에서 식사 한 후

청평사에서 가을을 만끽하고 가평으로 가서 커피한잔 했어요.

비와별닭갈비가 궁금하시면 클릭해주세요~~

2019/11/18 - [여행정보/201911 춘천 당일치기] - 춘천 가을여행# 춘천 당일치기 코스 추천1 /닭갈비맛집 비와별우성닭갈비

 

 

 

 

식사를 하고 바로 청평사로 향했습니다.

춘천시내에서 30분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보통은 소양강호에서 배를 타고 오지만

저희는 차를 가지고 왔기에 바로 청평사관광지주차장입구로 왔습니다.

주차비는 2000원

주차장에서 내려서 화살표 방면으로

걸어 가면 청평사가 나옵니다~

 

 

 

 

 

벌써부터 설레이는 그림이네요~~~^^

 

 

 

 

 

길을 따라 내려가다 보면

향토음식점단지가 나옵니다.

이길을 따라서 20-30분 정도 올라가면

청평사가 나옵니다.

 

 

 

 

가는 길에 음식점도 있어요~

 

 

 

 

 

조금만 올라가면 매표소가 나옵니다~

1인 2,000원

 

 

 

 

매표소를 지나서 가다보면 이렇게 멋진 모습이 보여집니다.

우리가 가던 전 날 비가와서

단풍이 많이 떨어진 모습이지만

그래도 운치있고 멋있네요~

 

 

 

 

공주설화~

 

 

 

 

춘천의 3대 폭포로 유명한 구성폭포입니다

 

 

 

고즈넉하니 운치있는 모습입니다.

 

 

 

 

이곳에서 언니2님이 물을 얻어마시고

약과와 양갱을 사오셨어요~~~

맛있더라고요 ㅋㅋ

 

 

 

 

우리는 쉬지않고 계속 청평사로 갑니다.

 

 

 

 

드라마에서 자주 나왔던 멋있는 풍경입니다~

오래전부터 오고 싶었는데

이제서야 오게 되었네요~

 

 

 

 

넘나 멋진 가을을 만끽하고 왔어요~

처마밑에 달려있는 풍경소리도, 낙엽 떨어지는 모습들,

그리고 낙엽을 밟으면 바스락 나는 소리도 마냥 좋은

여행이었어요~~~

가을을 느끼기에 좋은 청평사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