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토다> 양재 브런치카페 베이글,샌드위치 맛집 카페토다

2023. 5. 26. 14:14맛집정보/내가 아는 맛집

반응형

 

날 좋은 날 여유롭게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양재동, 우면산 근처 베이글 브런치카페를 소개합니다^^ 

 

영업시간은 평일 7:30-22:00 / 주말, 공휴일 10:00-20:00 입니다.

우선 카페토다의 지도입니다^^ 

 

 

교통은 별로 좋지 않아요~ 

차를 가지고 가면 주차를 근처 길에 세워도 되고 

근처 옆 건물에서 발렛파킹이 가능하고요,

대중교통을 이용한다면, 3호선 양재역에서 버스를 타는 방법, 

4호선 선바위역에서 버스를 타는 방법이 있습니다. 

저는 양재역에서 버스 341번을 타고 

카페토다에서 가장 가까운 정류장에서 내렸어요.

 

 

 

걸어가는데 하늘이 어찌나 아름답던지...

그날 예뻤던 하늘 모습입니다~ 

 

 

 

카페토다의 모습들입니다. 

 

 

 

저희가 앉았던 자리에요. 

이른 시간이라 사람이 별로 없어서 조용히 편하게 즐기다 왔어요

 

 

 

1층 

 

 

 

2층

 

 

 

메뉴에요

 

 

 

저희는 커피,  베이글(빵종류와 크림치즈는 생각 안 남 ㅋㅋ)과 참치치플레 샌드위치를 먹었어요,

 

 

 

빵종류도 많고, 

 

 

 

크림치즈 종류도 많아요~ 

 

 

 

잘 모르시면 요걸 참고해서 먹으면 될 것 같아요! 

 

 

 

저희가 간 시간은 사람이 붐비지 않는 시간이었고, 

햇살도 좋고 , 바람도 살랑살랑 불고...

도심속의 힐링이라는 말이 잘 어울렸던 시간이었어요.

브런치... 아점... 도 맛있게 먹고 ㅋㅋㅋ

 

 

 

귀여운 고양이가 물 마시고 있는 장면도 목격했네요 ㅋㅋㅋ

 

 

 

 양재 베이글, 브런치카페 날 좋은 날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