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덕> 안산 화정동 오리훈제, 오리주물럭 맛집

2023. 5. 27. 10:53맛집정보/내가 아는 맛집

반응형

오랜만에 친친을 만나 가게 되었던 안산 화정동 오리맛집

친구가 자주 가는 곳이라고 하여 큰 기대를 가지고 가게 되었어요! 

안산 화정동 오리훈제, 주물럭맛집 여러분덕을 소개합니다.

 

여러분덕 위치에요

6번 버스가 근처로 가긴 하지만 자가나 택시 이용하는게 편할 것 같아요

 

 

 

여러분덕 모습입니다. 

 

 

 

주차장도 널찍해서 차 세우기도 좋아요

 

 

 

내부 모습입니다. 

보통 11시 반 오픈인데 저희는 11시 25분쯤 도착해어요

그런데 이미 도착하신 분이 계시네요 ㅋㅋ

 

 

 

우리가 앉았던 창가자리 ㅋㅋㅋ

날씨도 좋고 기분도 좋고~ ^^ 

 

 

 

훈제와 주물럭이 있는데 저희는 훈제로 시켰습니다! 

 

 

 

친구가 극찬했던 반찬들... 딱 제스타일이었어요 ㅋㅋㅋ

개인 소스에 시래기와 저 장(약간 매콤)

 

 

 

요렇게 섞어서... 찍어서 김에 싸 먹으면... JMT

 

 

 

반찬들이 하나같이 제 스티일이에요 ~~

특히 양파튀김 처음 먹어봤는데... 완전 맛있었어요~~

 

 

 

오리가 다 구워지면 요로코롬 김에 싸서 먹으면 돼요

 

 

 

그리고 식사메뉴로 있던 들깨수제비

처음부터 시켜서 같이 먹었는데요 

원래도 들깨수제비를 사랑하는데 

이 날은 저 진한 국물 색만 보고도 맛집인걸 알겠더라고요 ㅋㅋ

 

 

 

우리가 들어갈 때 텅 비어있었는데...

나올 때는 꽉 차더라고요~ 역시 소문난 맛집인가봐요 ㅋㅋ

 

 

오랜만에 친구도 보고 친구랑 맛있는 것도 배부르게 먹고 좋은 시간 보냈네요 ^^ 

기회 되면 또 가고 싶은 곳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