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힝> 샤로수길 이탈리안 식당 낙성대역 피데맛집 낙성대 분위기맛집 모힝 낙성대역점

2024. 2. 16. 16:20맛집정보/내가 아는 맛집

반응형

여전히 늦은 포스팅.

벌써 작년이네요~ 

작년 겨울 아빠 생신 때 가족모임 한 곳

모힝을 소개합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이고 다른곳과 다르게

특이하게 생긴 피자. 피데를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모힝의  위치에요! 

모힝은 두군데 있는데 저희가 간 곳은 낙성대역에서 더 가까운 곳이에요.

샤로수길에 있는 (서울대입구 근처) 모힝은 안가봤어요~~ 

매일 영업하고요~ 네이버에서 예약하면 에이드 한잔 서비스!!! 

 

 

 

모힝입니다! 지도따라 가서 2층을 보면 바로 보여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내부 모습입니다. 

매장 중간에 있는 샹들리에가 멋진 곳입니다. 

 

 

 

시간이 지나고 사람이 꽉 찬 모습

 

 

 

모힝 메뉴입니다. 먹음직스러운 음식들이 많아요! 

 

 

 

저희는 세트메뉴 안시키고 메뉴를 개별로 시켰어요~ 

피데-터키시안피데, 쉬림프루꼴라피데

스테이크-비프찹스테이크, 그릴드채끝 등심스테이크

리조또-통통오징어 먹물리조또, 우마왕로제리조또

파스타-트러플베이컨크림파스타, 해산물크림파스타 

7명인데 8메뉴를 주문했어요~ 많이 먹는 청소년들이 있어서 

먹다가 피데 하나 더 추가했습니다.

주문을 하니 식전 빵을 가져다주셨어요 

엄청 부들부들 촉촉해요 ㅋㅋ

 

 

 

해산물크림파스타

 

 

 

트러플베이컨크림파스타

 

 

 

아빠를 위한 리조또

우마왕로제리조또

 

 

 

통통오징어먹물리조또(색감은 별로인데 맛있어요~~^^ )

 

 

 

비프찹스테이크

 

 

 

그릴드 채끝 등심스테이크

 

 

 

터키시안피데

이곳에서 피데 처음 먹어보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도우도 쫄깃하고 주르륵 녹는 치즈가 예술이었어요 ~ 식감 예술

 

 

 

쉬림프루꼴라피데

 

 

 

바쁜 손들...

 

 

 

저희는 7명이어서 예약을 하고 갔어요 

얘약을 하고 가면 에이드 하나 무료입니다., 

그리고 두 잔을 더 시켰습니다~ 

 

 

 

아빠 생신이었지만 제가 먹고 싶은 곳으로 가서 제가 먹고 싶은 메뉴로 다 시켜버렸네요 ㅋㅋ

그래도 아빠께서 잘 드셔서 다행이었어요~ ^^ 

나중에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