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이며녹/백합칼국수본점> 송도백합칼국수 맛집 연수구 칼국수맛집

2024. 2. 20. 10:26맛집정보/내가 아는 맛집

반응형

친한 분들과 연차를 맞춰서 송도로 놀러 간 적이 있어요~ 

그때 목적은 아웃팅스포레스트(송도예쁜대형카페) 방문하는 거였어요~ 

방문 전에 배 조금 채우고 가자 해서 급히 검색해서 찾아간 곳이 

백합칼국수를 먹을 수 있는 우이며녹 이었어요.

아웃팅스포레스트 정보입니다^^ 

2023.09.22 - [분류 전체보기] - <포레스트아웃팅스 송도점>송도대형카페, 송도 예쁜카페, 송도 분위기있는카페

 

<포레스트아웃팅스 송도점>송도대형카페, 송도 예쁜카페, 송도 분위기있는카페

저는 분위기 좋고 예쁜 카페들을 좋아하는데요~ 인스타에서 핫플이라고 소문난 포레스트아웃팅스 송도점에 다녀왔습니다. 친한 동생 또딩이와 송도점 포레스트아웃팅스에 다녀온 후 다른 아는

jw-young.tistory.com

 

 

그리고 우이며녹의 위치입니다! 

 

 

 

저희는 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엘베를 타고 올라갔어요 

엘베를 타고 올라가면 뒷문으로 들어갈 수 있어요~ 

 

 

 

내부 모습입니다.

저희가 갔을 때는 점심시간 조금 전이라 (11시 20분쯤)

한산했었죠! 

 

 

 

들어오는 문 앞에 있는 수족관이에요! 

살아 움직이는 게 신기하기도 하고 

미안하지만 안미안하기도 하고....ㅋㅋㅋ

 

 

 

메뉴입니다.  따뜻한 메뉴는 네 가지.

저희는 백합칼국수 4인과 해물파전을 주문했어요!

 

 

 

처음에 이렇게 세팅을 해줍니다! 

 

 

 

면은...... 직원분께서 넣어주시니..... 가만히 있으면 됩니다... ㅋㅋ

모르고 제가 넣으려다가 혼날 뻔.......;;;;;;;;ㅋㅋㅋㅋ

 

 

 

맛있게 익어가고 있어요!! 취저!!

 

 

 

해물파전입니다. 

이날... 비 오는 날이었고 날도 쌀쌀하고.... 메뉴선택이 아주 나이쓰~! 했습니다^^

 

 

 

요로코롬 뽀얀 국물의 맛이 얼마나 좋은지.. 

백합과 파 호박의 맛이 어우러져 시원하고 깔끔 담백하고 ...

쫄깃한 백합과 거기에 김치까지!!!!! 내취저! 말해뭐해ㅜㅜ

 

 

 

송도에 방문한다면 우이며녹 추천합니다^^ 

 

 

반응형